거북이 빙고 다운로드

거북이 빙고 다운로드

12 mayo, 2019

[…] 그냥 오늘 밤 가족과 함께 플레이이 “행운의 빙고”를 인쇄. 아이디어를 공유 주셔서 감사 합니다 제이미. 그녀의 웹 사이트로 이동 TheCraftingChicks.com […] […] 이 3 월 17 일을 통해 이웃과 몇 가지 게임을 재생 합니다. 아일랜드어 테마 빙고와 행운을 시험해 보십시오. 작은 주술 바위에 쓰여진 아일랜드어 테마 단서와 함께 자신의 성 패트릭의 날을 만들기 […] 굉장한!!! 이번 주말 세인트 패티의 날 빙고 카드를 사용 하 여 기다릴 수 없어!!! 공유 주셔서 감사 합니다 🙂 나는이 빙고 카드를가지고 싶어요, 하지만 난 링크를 열 수 없습니다. 그것은 오류를 읽습니다. 나는 행복 한 생일 빙고 게임을 사랑 해요! 가정 이나 학교에서 생일 파티에 대 한 좋은 아이디어 =) 나는 휴가를 위한 빙고 게임을 만들기에 약간의 집착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생일이 휴일 오른쪽?). 나는이 생일 빙고가 밝혀졌다 방법을 사랑 하 고 어떤 생일 파티에 재미를 추가 할 것 이라고 생각! 그것은 인쇄 하 고 즐길 무료입니다! 이 빙고 카드는 거북이 종에 관한 것입니다. 북미는 약 50 종의 거북이의 고향, 세계 곳곳에 250 다른 거북이 종류가 있습니다. 이 거북이 종 빙고 카드에 대 한 단어는 늪지 거북이, 다이아몬드 백 Terrapin과 플로리다 연못 Cooter을 포함 한다. 당신은 거북이 종의 빙고 카드를 편집, 더 많은 단어를 추가 하 고 그것의 인쇄 복사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빙고 카드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오늘 그들을 사용 하 고 있습니다! 🙂 빙고 마커 스탬핑 게임은 기본적으로 일반 빙고 게임과 같은 게임 이다. 이 게임은 매우 다양 합니다. 그들은 문자와 숫자 또는 심지어 모양 또는 시력 단어를 연습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룹 또는 특정 학생의 개별 요구에 맞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각 게임은 비어 있으며, 당신은 신속 하 게 초점을 결정 문자나 숫자를 채울 수 있습니다.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 빙고 도트 마커 ABC 세트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 대신 그림의 고체 검은 색 상자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공짜에 대 한 얼마나 쉬운 항목에 대 한 위의 코멘트를 두 번째. 너무 많은 창조적 인 사람들에 게 승리 하 고 우리를 소개 하는 많은 기회에 대 한 감사 합니다! 감사 합니다, 나는 열 대 우림 테마로 시작 해야할지 몰랐다. 당신은 내게 많은 아이디어와 갈 곳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만족도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나의 새로운 좋아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내 최고의 제안은 재생 하는 두 그룹으로 그들을 깰 것입니다? 나는 정말 생일 팔찌, 빙고를 좋아한다, 언급 하는 것을 잊었다.

물론 지갑에도 당연히. 카 렌, 교사에 PreK 교사를 위한 것 들의 톤이 있다 선생님 하지만 난 완전히 당신의 물건에 대해 감사 하는 것은 간단 하 고 실용적인 모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에 모든 것을 인쇄 할 것 이기 때문에 나는 특별 한 요구와 아이 들을 가르치고 내가 말할 수 있는 모든-그것은 나에 게이 주말을 집에서 내 컬러 프린터와 라 미네이 터가 없는 좋은 것입니다! 잘 했어요! 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