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 ebook 다운로드 오류

교보 ebook 다운로드 오류

13 mayo, 2019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및 프록시 소프트웨어는 Adobe Digital Edition에서 활성화 서버로의 활성화 요청을 가로챌 수 있습니다. “E_ADEPT_IO”로 시작 하는 오류가 표시 되 면 컴퓨터에서 활성화 서버에 대 한 연결을 허용 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니요. 다운로드 한 각 전자책을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한 번에 전자책 사본 1 부만 구입 하면 되며 ebook의 각 형식을 4 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두 솔루션이 모두 작동 하지 않거나 솔루션에 대 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지원 팀에 문의 하십시오. 전자 책의 제목, 장치, 그것의 운영 체제 (및 버전 번호), 전자 책 리더 응용 프로그램의 버전 번호와 색 구성표 (검은 색과 나무 효과 또는 흰색과 파란색)의 제목을 언급 해야 합니다. 두 솔루션을 모두 시도해 본 경우에도이를 명시 하십시오. 또는 어떤 측면에 도움이 필요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라이브러리 웹 사이트 또는 서 점에서 책을 다시 다운로드 하십시오. ACSM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오류 없이 선택 항목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즉시 열어야 합니다.

생산자 로부터 응답이 없거나, 나열 된 전자 메일 주소가 없거나, 수정 내용이 작고 명백한 경우에는 게시 팀 멤버가 처리 하는 연락처 페이지에 나열 된 오류를 보고 하기 위해 전자 메일 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어도비 디지털 에디션 (ADE)는 전자 책을 다운로드 ACSM 파일을 사용 합니다. EBook을 구입 하면 ACSM 파일이 수신 됩니다. Adobe 디지털 버전에서 ACSM 파일을 연 다음 eBook을 다운로드 합니다. ACSM 만료 시간을 포함 하 고 해당 토큰 만료 시간 내에 책을 다운로드 하지 않으면 eBook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시간은 전자 책의 주문 크기와 인터넷 연결 속도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다운로드 시간은 일반적으로 2 초에서 2 분 사이에 다릅니다. 또한 오류가 있는 장소의 줄 번호를 제공 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으며, 텍스트를 정기적으로 확인 하는 사람도이 작업을 수행 합니다.

이 당신에 게 자연 스러운 것 같으면, 그것을 할; 그렇지 않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2. 다른 리더 응용 프로그램을 시도 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대 안으로 블루 파이어 리더를 제안 합니다. 그러나 매우 자주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다시,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의 이전 버전을 설치 하 고 그것은 정확히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동작이 다를 수 있지만). 다음 시스템 설정 중 하나라도 올바르지 않으면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 주제의 주된 목적은 학생 들이 학교 실패의 위험을 감수 하 고 학생 및 컨텍스트 변수를 식별 하는 조건을 결정 하는 것입니다. 현재 “선진국”의 일부 국가에서는 학습 방법과 가르치는 방법에 대 한 의심이 거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 하 고 여전히 높은 수준의 학교 장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