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api 검색 예제

네이버 api 검색 예제

2 agosto, 2019

이 기사에서는 API를 정의하고 한국 시장을 타겟팅하는 데 따른 네이버 검색 광고의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국 검색 엔진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가장 높은 스마트폰 소유율과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연결 속도 중 하나인 한국인은 검색 엔진에 쉽게 액세스하여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사에 직접 전화하여 항공권을 예약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일정, 클래스, 목적지 등 세부 정보를 통해 항공권을 요청하면 예약 부서 직원이 확정된 항공권 및 세부 정보로 응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면 티켓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을 업데이트하고 티켓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다른 유료 광고 플랫폼과 달리 네이버는 현재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로 공식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제공하지 않으며 자세한 예제 코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국 검색 엔진 시장은 고도로 연결되고 경쟁이 치열하며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장에서, 네이버는 여전히 로컬 검색 엔진과 구글의 지속성에도 불구하고 지배, 국제 시장 의 선두 주자. 많은 트래픽이 오고 네이버를 통해 매우 빠르게 간다.

오류 코드 : https://github.com/naver/searchad-apidoc/blob/master/NaverSA_API_Error_Code_MAP.md 네이버/searchad-apidoc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받고 싶습니까? 네이버 검색 광고 API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므로 API를 통해 자동화되는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몇 가지 작업에 대해서만 논의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더 극단적 인 예를 줄 것이다. 검색할 키워드가 1,000개있다고 가정하면 키워드의 측정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 광고 온라인 인터페이스에서는 한 번에 5개 이상의 키워드를 한 번에 넣을 수 없으므로 수동으로 검색버튼을 200번 이상 클릭해야 합니다! 둘째, 네이버 검색 광고 문서 및 사양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DMC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73.31%가 네이버를 주요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Daum-Kakao가 17.47%, 구글이 9.06%로 뒤를 이었다. 오류 메시지는 XML 또는 JSON 형식으로 제공되며 오류 의 내용을 포함하는 errorMessage와 오류 코드를 포함한 errorCode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수락: 텍스트/xml이 요청되면 XML 형식 오류 메시지가 생성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JSON 형식 오류 메시지가 생성됩니다.

다음은 XML 및 JSON 오류 메시지의 예입니다. 서버에 API 요청을 보낼 때 서버는 HTTP 상태 코드 값이 있는 응답을 전송하여 API 호출이 성공했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호출이 성공한 경우 200과 같은 상태 코드를 반환합니다. 잘못된 API 호출 방법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면 400, 403, 404가 반환되고 서버 오류가 있는 경우 500 상태 코드가 되돌아갑니다. 네이버 오픈 API 오류 코드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네이버가 게시한 문서와 사양은 API 호출에 이미 대해 잘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