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나랑 사귈래 다운로드

다이아 나랑 사귈래 다운로드

12 mayo, 2019

섬에 도착 하면 사이드 퀘스트 I, 디 나 (섬 남쪽) 마커를 찾아 처음으로 Diona를 만난다. 이것은 운명의 신사 위치입니다. 디오 나와에 리 타의 퀘스트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의 사이드 퀘스트 설명과 함께 챕터를 확인 하십시오. 도시로가는 길에에 스 코트 Diona. 다른 대화가 시작 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동안 처음으로 대화 옵션을 선택 심장 아이콘으로 표시-그것은 첨부 된 그림에 표시 됩니다. 당신은 Diona에 의해 의뢰 일부 퀘스트를 수행 해야 합니다:이 쌍둥이 자매에 대 한 퀘스트의 끝이 아니다. 당신은 Diona가 Kosmos의 광신도 중 하나 이며, 당신은에 리 타를 구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것을 발견 할 것 이다. 그러나 이러한 단계 중 어느 것도 두 자매 모두와 더 로맨틱 한 옵션을 제공 합니다. 당신의 노력에 대 한 보상은 Kosmos 광신도 목록에서 Diona의 제거 하 고 다음 광신도가 머물고 있는 정보를 얻을 것 이다.

디오 나는 키 테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와의 관계를 가질 수 있는 “나, 디오 나” 퀘스트를 시작 합니다. 자세히 보기 우리 가이드의 별도 페이지에 Diona와 함께. 모든 문제가 해결 되 면, 당신은 Diona로 돌아가 그녀에 게 다시 보고 해야 합니다 러쉬 퀘스트에서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디오 나는 그녀의 별장에서 만나고 싶어 하 고 다른 탐구-운명에 의해 시작 됩니다. 빌라에 도달 하 고 Diona가 표시 되 면 하트로 표시 된 대화 상자 옵션을 선택 합니다. 영웅은 Diona와 섹스를 해야 합니다. 디오 나는 그림 1에서 키 테라 섬에 산다. 그것은 세계 지도의 남서 부분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라 코니 아 지역의 남쪽. 4.

남쪽에는 크로우 코토스 하이에나가 있다. XP를 많이 얻을이 적을 패배. 우리의 가이드의이 페이지를 토 어쌔신 크리드 오 디 쎄 키 테라 섬의 지도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활동이 있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방문할 수 있는 위치는 지도에 표시 되어 있습니다. 그 중 에서도 유리한 점, 무덤, 동물 둥지, 고 대 정제 및 Ainigmata Ostraka 등 다양 한 활동과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키 테라는 배를가지고 오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시 배를 얻을 후 바로 그 장소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3. 키 테라에는 두 개의 항구가 있습니다-스 칸 데이 항구와 뮤 렉스 염색 시설. 그 외에도 보물과 Ostraka 있는 사원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