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 신령 묘 다운로드

동방 신령 묘 다운로드

12 mayo, 2019

당나라 전에 천 년, Zeng의 마 퀴 스이의 무덤 (d. 약 433 BC) 22 음악가의 시체 뿐만 아니라 그들이 연주 악기를 포함 했다. [13] 섬유를 착용 한 나무의 흔적은 비슷한 날짜부터 알려져 있으며, 최초의 황제 테라코타 군은 유명 하다. [14] 그의 장례식은 또한 그의 아이가 없는 탐욕을 포함 하 여 많은 종과 동물의 살인과 매장을 참여 시켰다. [15] 발굴 한 한 왕조는 지휘관 들의 무덤에서 말의 청동 이나 도자기 인물 들, [16] 자주 군인 들의 집단을 포함 하 고 있다. [17] 사회 규모를 낮추고, 집과 동물의 도자기 모델은 매우 흔 했으며, 당나라로 계속 되었다. [18] 수명이 짧고 효과적인 스이 왕조 (581-618)의 시간으로, 당 무덤 인물의 패턴은 본질적으로 확립 되었지만, sancai의 다 색 화는 당나라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이 기사는 저자가 출판을 준비 하 고 있는 책의 두 번째 부분에 대 한 짧은 버전 이다. 이 책은 중국 초기의 가장 중요 한 종교적 형태인 초기 중국 예술과 조상 숭배의 관계를 설명 합니다. 책의 첫 번째 부분은 liqi–선사 시대부터 동부 저 우까지 선사시대의 예술과 개발을 조사 하 고 세 번째 부분은 한 장례 예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미시간 대학교에서 1987 심포지엄과 버클리에서 미국 동양 학회 (웨스턴 지점)의 1987 회의를 위해 처음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지원을 위해 교수 제프리 리 겔, 켄 데 울 스킨, 데이비드 켐 라이트, 윌리엄 볼트에 감사 하 고 싶다. 이 문서는 2 월 20 일 1988에 최종 형태로 제출 되었습니다. 52. 텍스트 증거에 따르면, 진의 독립형 조각품. 유명한 열 두 황금 남자와 같은, 제국 궁전에서 지상 위에 건립 되었다. Qidn, 사마의, 시 지 6:239을 참조 하십시오. 서양 한 우 천황의 시대부터, 장례 목적을 위한 커다란 돌 피 규 어가 무덤 앞의 땅에 놓여 지기 시작 했다. 그 조각상의 남은 것은 황제 우의 무덤 앞에서 발견 되었고, 영의 길을가 리 셨다는 것이 보고 되었다. (타이 베이: 중 정, 1979), p.

58을 (를) 참조 하십시오. 이 보고서의 진위는 Huo Qubing의 무덤 앞에 돌 조각상의 존재에 의해 지원 될 수 있습니다. Huo는 황제의 밑에 유명한 장군 이었고, 그의 무덤은 황제의 묘의 “위성 부리” 중 하나 였다. 8. 리 지, p. 1508; 장, 미술, 신화, 의식 등을 참조 하 여 15 ~ 16 쪽 35이 리 안, 진 둥 링 탄 차 추이 Kaogu 유 웬 우 1987.4:86 ~ 88. 제 토론은 리 산 수이 희의 제안을 따르지 않는 것은이 리스의 무덤은 린 통 친 왕릉 중 하나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