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12 mayo, 2019

정기적 인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여러 지도와 게임 모드, 새로운 챔피언이 지속적으로 리그에 합류, 당신의 성공에 유일한 제한은 전설의 자신의 독창성 리그 전설이 시작 된 이후 매우 풍부한 지식을가지고 있다. 이 게임은 룬 테라의 가상 세계에서 일어난다. 다양 한 영웅과 악당은 발 란 대륙의 챔피언 콘테스트 라고 합니다. 전투는 정치, 원한 또는 개인적인 이유와 같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외국의 실체와 외계인도 룬 테라에서 진행 중인 투쟁에 참여 한다. 두 개의 강력한 마법사는 결국 발 란을 조종 하 고 세계가 어떻게 작동 해야 하는지 결정 했습니다. 그들은 “전쟁 연구소” 또는 전설의 제목 리그를 통해 충돌을 중재. 이 게임은 “스포츠 이벤트”의 더 하지만, 국가 규칙, 충돌을 처리 해야 하는 방법 등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소환 사” 또는 각 개별 영웅의 명령을 발행 하는 엔터티의 역할을 합니다. 경기가 종료 될 때마다, “심판”이 구현 된 곳은 소환 사에 게 특별 한 특전으로 보상을 제공 합니다. 전설의 리그는 고 대 인의 방어의 영적 후계자로 개념화 되었다 또는도 타, 워크래프트 III의 매우 인기 있는 모드: 혼돈의 통치. 폭동 게임 공동 설립자 브랜든 벡과 마크 메 릴은도 타의 매우 매력적이 고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가 그 당시에는 아무도 예견 하지 않은 독특한 장르를 표현할 잠재력이 있다고 믿 었습니다.

MOBA 장르를 도입한 최초의 게임 모드는 워크래프트 III에 대 한 투쟁의 이온 이었다. 그들은 완전히 새로운 독립형 게임으로 고전 게임 모드를 재발견 하기로 결정 했다. 그들은 향상 된 기능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 대 한 게임 서비스를 포함. 도 타 개발자 스티브 “긴 게” Feak와 스티브 “펜 드래곤” Mescon을 고용 하 여 게임을 제작 했습니다. 라이 엇 게임즈는 9 월 2006 일에 커뮤니티가 주도하는 서비스와 함께 강력한 게이밍 기술을 개발 하는 데 주력 하는 기업이 되었습니다. 회사의 모든 사람은 그들을 개념화 할 수 없는 사람들을 대신 하 여 자신의 플레이 캐릭터 또는 “챔피언”을 만들 무료입니다. 새로운 챔피언은 일반적으로 표준 템플릿 후에 설계 되 고, 챔피언이 게임에 추가 되기 전에 투표가 필요 합니다. 리그 오브 레 전 드는 타 외 2,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공격, 퀘이 크 및 얼티밋 마블 대 캡 콤 3 이외의 e 스포츠의 얼굴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더 많은 MOBA 게임이 e 스포츠 장면에 진입 하려고 시도 함에 따라 게임 장르의 혁신으로 입증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계급과 캐릭터 명단을 증가 뿐만 아니라 재생의 시간을 보내고 뿐만 아니라 연례 권위 있는 선수권 대회에 대 한 자신의 기술을 연마. 이벤트, 경기, 충돌, 라이벌 및 플레이어는 전설의 리그에서 기억 되었습니다. 게임 커뮤니티는 소환 사 코드 라는 행동 강령을 담고 있습니다.

코드를 나누는 사람은 누구나 채팅 제한에서 계정 정지의 무기한에 이르기까지 처벌 됩니다. 리버 버스터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행동을 모니터링 하 고 누구 든 지 종료 또는 게임을 떠날 분노는 처벌. 매 치메이 킹에 대 한 낮은 우선 순위에서 빈번한 원합니까 먼저 배치 됩니다. 그들은 떠나지 않고 5 경기를 완료 하 여 낮은 우선 순위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권위 있는 현실 세계 대회가 있습니다.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LCS) 또는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WCS)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챔피언십은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 전 드 선수들이 서로 경쟁 하는 곳입니다. 그랜드 챔피언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획득할 수 없는 엄청난 양의 상금, 실제 트로피 및 독점적인 보상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