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메플러스 다운로드

마메플러스 다운로드

13 mayo, 2019

원래 메 라에서 좋아하는 빈티지 게임을 실행 하는 데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이 릴리스의 플러그인 TV 게임에 대 한 주요 개선, 특히 XaviX 및 SunPlus µ의 nSP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시스템. Vii는 이제 소리와 함께 재생, 그리고 v. 스마일 게임을 부팅 할 수 있습니다. 타이거 Game.com 에뮬레이션은 게임 중 하나를 모두 재생할 수 있는 지점에 왔다. Tandy CoCo 카트리지에 대 한 일부 오랜 문제가 수정 되었습니다. 장치 지향적인 모듈식 아키텍처 덕분에 한 대의 컴퓨터에 대 한 개선 사항은 유사한 하드웨어를 사용 하는 다른 컴퓨터에 혜택을 제공 합니다. HP9000/300 시리즈에서 HP-UX가 실행 되도록 하는 모토로라 68k 메모리 관리 장치 개선 사항은 Mac, 다음 및 초기 태양 시스템에도 도움이 됩니다. 동일한 AMD 랜스 이더넷 컨트롤러는 HP 및 Sun 워크스테이션, X11 터미널, 아미 A2065 Zorro 카드 및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 됩니다. 이것은 우리에 게 테스트 사례의 재산을 제공 하 고, 하나의 시스템에 진행이 다른에 돌파구로 이어질 수 있는 선 순환을. 오늘 우리는 당신에 게 0.208을가지고 자랑 스럽게 생각 합니다. SunPlus SPG240/SPG280 오디오 에뮬레이션에 몇 가지 큰 개선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이 크게 JAKKS 태평양 TV 게임의 즐거움을 향상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피아노 음악 교육 시스템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피셔 프라이스의 추가에 대 한 완벽 하 게 시간을. 그건 유일 하 게 새로 지원 되는 음악 시스템 이번 달: 우리는 점프 Popira를 추가 했습니다, 그리고 Popira 2 작업으로 승진 되었습니다. 오디오 테마를 계속, moralrecordings 고정 BSMT 2000 4 비트 ADPCM 샘플 재생, cam900는 독특한 악기 패치와 별도의 장치로 VRC7에 대 한 지원을 추가 하 고, schnitzeltony 향상 아타리 POKEY 성능을 실질적으로. 새로 지원 되는 TV 게임에는 디즈니, 디즈니 및 친구, 저스티스 리그 및 보글보글 스폰지밥-JAKKS 태평양 및 XaviX 타이틀 Geigeki Go 촬영, 구르 린 세계와 MX 먼지 반란 군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제 컬러 팔레트를 개선 하 여 XaviX 기반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 측면에서, 우리는 아타리의 TTL 기반 리바운드,가 리 챔피언의 초기 영어 출시, 일본 시스템의 오메가의 이전 버전, DJ 소년과 쌍둥이 날개의 세계 출시를 추가 했습니다. 변경 사항에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GCC 7에서 공식 Windows 바이너리 릴리스를 빌드하는 데 사용 되는 도구 체인을 전환 하 고 새로운 툴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 나 플러스는 여러 개선 및 비틀기를 갖춘 유명한 에뮬레이터 메 나의 대체 버전입니다.

마 메의 공식 릴리스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모방 하고자 하는 오래 된 게임의 ROM에 액세스 할 필요가 있을 것 이다. SDL2 프레임 워크는 최신 Xcode 도구를 사용 하 여 macOS “모하비”에 대 한 상자를 구축 해야 하 고, 느린 디버거 문제가 여러 번 해결 되었으며 이제 디스플레이 없이 시스템에서 SDL 메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0.203 당신이 그것을 선택 하는 파일의 이름을 입력 할 때 메 나의 내부 파일 선택 메뉴는 더 잘 작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