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어학 다운로드

멜론 어학 다운로드

12 mayo, 2019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나는 한국어를 알고 있지만, 멜론을 사용 하 고 싶다면 아이폰 이나 구글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아이튠즈 카드를 사용 하 여 멜론을 지불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신용 카드를 사용 해야 합니까? 아니요, 멜론의 언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미안해요. 앱에 언어 설정이 있나요? 난 그냥 영어에 응용 프로그램의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지 질문 했다 그래서 나는 아직 좋은 독서 한국어 아니에요? 나는 멜론이 영어에 고객 지원을가지고 있다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죽은 끝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이메일에 있을 수 있을까? 또는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암호 재설정 옵션으로 고생 했는데, 주로 전화 번호나 I 핀과 같은 한국의 형태에 의존 하기 때문입니다. 정보를 얻을 수 없었던 경우 가장 좋은 제안은 다른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 하 여 새 계정을 만들고 정보를 기록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름 및 이메일 검색 옵션을 수행 할 때 어떤 메시지를 알고 계십니까? 나는 그것으로 문제가 있어. 나는 앱 스토어에서 $10.99을 구입 했는데 내가 선택한 지역은 한국 이지만 내가 사용 하는 신용 카드는 말레이시아의 신용 카드입니다. 그것은 구입 하지만 내 멜론 계정에 기록 되지 않습니다. 내 멜론 계정에서 그것은 말한다, 나는 아무것도 구입 하지 않은. 그래서 내 아이폰에서 내 국가 또는 지역을 변경 하려고 하지만 그것은 변경 불가능.

누구 든 지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안녕 Amy, 멜론은 8 월 4 일에 등록 하는 규칙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들은 이메일을 통해 새로운 등록을 해제 한 경우. 이 규칙을 업데이트 한 후에는 한국어 전화 번호가 있는 경우에만 등록을 수락 합니다. 하지만, 카 카오 톡 계정이 있는 경우 멜론 계정을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 https://www.melon.com/muid/web/login/login_inform.htm 등록할 수 있습니다. 희망이 야:) 최신 릴리스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멜론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목록을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어떤 K-멜론의 모습을 알고 싶다면 먼저 일부 스크린 샷을 볼 수 있습니다. ITunes로 이동 하 여 현재 계정에서 로그 아웃 한 다음 하단으로 스크롤합니다. 깃발을 클릭 하 고 국가 지역을 한국으로 변경 합니다. 이를 통해 한국 앱 스토어로 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새 계정을 만들려고 합니다. ITunes player는 윈도우를 영어로 유지 해야 하므로 언어 문제 없이 모든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카드의 우편 번호와 국가에 대해 거짓말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적절 한 한국어 주소를가지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ESL 교사 일 수도 있는 친구에 게 물어 보거나, 필요한 경우 지도에서 하나를 선택 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물론 그것은 약간 더 합법적인 사람을 요구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 옵션에서 보조 신용 카드를 입력 합니다. 카드는 iTunes가 일반적으로 걸릴 것입니다 하나 인 경우, 지불은 어쨌든 미국을 통해 이동 하기 때문에, 그것은 잘 해야한다. 카드는 큰 은행에서 하지만, 그래서 국제 인식의 더 많은 기회가 있는지 확인 하려고 합니다. 안녕, 내가 스트리밍 할 때, 나는 실수로 녹색 종을 클릭 (??) (🔔) <-이 같은. 그리고 그것은 흰색으로 변합니다. 어떻게 다시 녹색으로 설정 하는 방법? 그것은 아무것도 영향을 줍니까? 이것은 멜론 안녕의 최신 버전에 있습니다.

멜론에서 언어를 변경할 수??.. 나는 몇 가지 버그 수정과 최신 모질라 코드 1.8.1.6에 아무것도 업데이트를 읽을 수 없습니다. 이 업데이터를 사용 하기 전에 버전 1.1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업데이터 다운로드 (모든 언어) 당신은 우리가 노래를 다운로드 한 후 Itunes가 귀하의 이메일로 전송 하는 것 처럼 멜론에서 구입 한 노래를 인쇄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안녕하세요. 누군가가 나를 도울 수 바라고 메신저. 나는 미국에 살고 있으며 내 야 후 전자 메일을 사용 하 여 멜론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난 정말 유감 때문에, 내 비밀 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내 계정에서 잠겨.

나는 그것을 재설정가 서 하지만 내 이메일에 확인 번호를 보내 클릭 할 때, 나는 아무것도 얻을. 나는 너무 많은 시간을 시도 하 고 내가 내 스팸 폴더 & 확인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