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신마 다운로드

무당신마 다운로드

13 mayo, 2019

Mu를 설치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Windows 또는 맥 OSX에 대 한 공식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 하는 컴퓨터가 잠겨 있기 때문에 Mu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찾을 경우, 당신은 밖으로 시도 한다 PortaMu: 윈도우 또는 OSX에 펜 던 트에서 Mu를 실행 하는 방법. Python의 기본 제공 pip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리눅스 배포판은 Mu 이미 패키지와 함께 제공 (그리고 그것을 설치 하는 운영 체제의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라스 비안 (라즈베리 파이에 대 한 리눅스의 버전) 당신은 패키지로 Mu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Https://codewith.mu에서 Mu를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지침을 보려면 여기에서 다운로드 또는 시작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웹 사이트에는 광범위 한 자습서 및 방법에 대 한 다양 한 정보가 있습니다.

Windows Defender가 경고 메시지와 함께 팝업 됩니다. “추가 정보” 링크를 클릭 해야 합니다. 현재 모드는 창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 옆에 표시 됩니다. 모드가 “마이크로 비트” 또는 다른 뭔가를 말한다면, 그를 클릭 하 고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Adafruit”를 선택 합니다. 윈도우는 인터넷에서 오는 Mu에 대해 불평. /S 플래그는 설치 프로그램이 “자동” 모드에서 작동 하도록 지시 합니다 (예: 위의 스크린 샷에 표시 된 창은 표시 되지 않음) 및/AllUsers 플래그는 시스템의 모든 사용자가 Mu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즉, 시스템 전체에 설치 됨). 컴퓨터에 Mu 설치로 커피 한 잔을 가자. 시작 메뉴에서 아이콘을 클릭 하 여 Mu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문제가 발생 하거나 피드백을 제공 하고자 하는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시스템 관리자는 당신이 무엇을 하 고 있는지 알고 단순히 당신의 통제 하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Mu, 시스템 전체를 설치 하려는 것을 이해 합니다. 이 경우 다음 플래그를 사용 하 여 설치 관리자를 실행 해야 합니다. mu-editor_win64/S/allusers 사용자 Mu는 Adafruit CircuitPython 보드와 함께 작동 하는 간단한 코드 편집기입니다. 그것은 파이썬에서 작성 하 고 윈도우에서 작동, 맥 Os, 리눅스와 라즈베리 파이. 시리얼 콘솔이 내장 되어 있어 보드의 시리얼 출력 으로부터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발 설치 노트를 읽고, 그들은 중요 한 정보를 포함! Linux에서 Mu가 MicroPython 기반 장치와 함께 작동 하려면 올바른 권한 그룹 (일반적으로 다이얼 아웃 또는 uucp 그룹)에 자신을 추가 해야 합니다. 또한 배포가 플래시 디바이스를 자동으로 마운트하거나 수동으로 마운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