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다운로드

붕괴3rd 다운로드

12 mayo, 2019

슈퍼 붕괴의 게임 플레이! 3은 매우 간단 하 고 간단 합니다. 너무 자주, 다른 색깔의 블록의 라인은 화면의 하단에 형성 됩니다. 당신이 재생으로, 더 많은 라인이 만들어지고 더 높은 스택 시작 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화면 상단에 도달 하기 전에 이러한 블록을 제거 하는 것입니다. 동일한 색상의 3 개 이상의 블록 그룹을 클릭 하 여이 작업을 수행 합니다. 화면에 카운터가 표시 되는 줄 수가 실행 되 고 수준이 끝날 때까지 계속 합니다. 슈퍼 붕괴는 폭풍에 의해 인터넷을 가져다가 캐주얼 게임 혁명을 시작 하는 데 도움이 최초의 퍼즐 게임 중 하나 였다. 이제 게임은 3 번째 할부에 있으며 모든 이전 버전의 최고를 하나의 훌륭한 게임으로 결합 합니다! 다른 많은 유사한 게임 처럼, 슈퍼 붕괴! 3 어려움 수준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이 게임을 통해 진행으로 난이도 천천히 경사.

난이도가 높을수록 블록 색상이 더 많이 차단 되 고 파워업이 줄어들고 더 많은 블록이 나타납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어려움이 플레이어에 대 한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모든 스킬 레벨의 플레이어 들에 게 다양 한 챌린지를 제공 하는 게임 타입과 게임 모드의 엄청난 수입니다. 또한, 퀘스트 모드는 파워 업, 퍼즐 솔루션, 또는 완전히 수준을 건너 뛰 기 같은 것 들을 구입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을 완료 하기 위한 동전을 보상. 이것은 당신이 문제가 있거나 붙어 얻을 그냥 당신이에 있는 수준을 지 나 얻고 싶은 경우에 유용 합니다. 몇 가지 어려움 옵션은 다치게 하지, 하지만이 게임은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 게 대안을 제공 하 고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도전적이 고 매력적인 경유지로 10 개의 다른 영역을 통과 하는 흥미진진 한 새로운 퀘스트 모드로 붕괴의 확장 된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각 레벨의 상점을 방문 하 여 퀘스트를 향상 시키거나 각 마을의 카지노 지역에서 10 개의 새로운 보너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워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차 축소의 부록으로 서,이 볼륨은 또한 2007에서 런던에서 개최 된 ` 투기 리얼리즘 `에 대 한 워크숍의 전체 성적표를 포함 합니다.

당신이 붕괴를 사랑 하 고 1 게임을 원하는 경우 기본적으로-이 그것입니다. 슈퍼 붕괴 3 재생할 수 있는 많은 방법과 그 어느 때 보 다 다양 한 있다. 진정한 승자! 새로운 슬라이더에 자신을 도전 세 가지 새로운 모드와 함께 모든 좋아하는 붕괴 게임을 재생, 끝 없는 재미의 시간 동안 연속 또는 카운트 다운 모드. 그것은 흥미 진 진한 왜곡과 그 길을 따라 회전 고전적인 붕괴입니다. 당신은 붕괴 게임을 한 적이 없는 경우, 그것은 정말 배우기 쉽습니다. 컬러 블록은 천천히 (또는 때로는 빠르게) 화면을 채우는 행을 형성 합니다. 같은 색깔의 3 개 이상의 그룹을 클릭 하면 그들은 완전히 화면을 채우기 전에 표시를 해제 합니다. 일정 시간 동안 생존 하 고 다음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니 긴 모험까지? 문제 없어요! 모든 붕괴 모드는 빠른 플레이에서 당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들은 당신이 사랑 하는 오래 된 붕괴 게임과 마찬가지로 일 이나 휴식 후 몇 가지 편안한 재미 또는 스트레스 릴리프에 대 한 좋은 것입니다. 퀘스트 모드에서 더 많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슈퍼 붕괴! 3은 재생 하는 퍼즐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반복적 인 플레이와 같은 몇 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는 큰 견인 력이 나 흔하지 않습니다. 슈퍼 붕괴! 3 다양 한 게임의 일곱 가지 유형과 놀이의 두 가지 모드는 몇 가지 다양성을 추가 하 고 재미 있는 게임 플레이를 유지 합니다. 당신이 끝에 시간 동안 바쁜 유지 하기 위해 전체 수준과 퍼즐의 무리가 있다. 당신은 퀘스트 모드에서 동전을 적립 하 고 새로운 게임 유형에 파워 업에서 모든 것을 구입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및 개인 높은 점수 보드는 당신이 세계 각국에서 다른 사람과 경쟁 하거나 최고의 자신의 점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퍼즐 게임의 팬 이라면,이 게임에 게 시도를 제공 하는 것을 망설이 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