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마인드 다운로드

뷰티풀 마인드 다운로드

12 mayo, 2019

당신의 중심 아이디어를 개인화 하는 시간을 내어, 그것은 손으로 그린 또는 컴퓨터에, 당신의 마인드 맵의 콘텐츠와 연결을 강화 합니다. 마인드 맵은 손으로 그리거나 iMindMap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그릴 수 있습니다. 마인드 맵을 만들 때 맵의 중앙 이미지, 가지, 색상, 키워드 및 이미지를 포함 한 여러 요소를 고려해 야 합니다. 이제이를 살펴 봅시다 … 조직, 협상 및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핵심 기술을 향상 시키기 위한 실용적인 마인드 매핑 기법을 배워 보세요. 마인드 맵은 모든 인지 기능, 특히 기억력, 학습, 창의력 및 분석에 적용 될 수 있는 시각적인 사고 도구입니다. 마인드 매핑은 이미지, 색상 및 시각적 공간 배치의 뚜렷한 조합을 포함 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기법은 뇌에서 연결을 유발 하는 키워드를 사용 하 여 생각을 매핑하여 아이디어를 촉발 합니다. 발명가 자신의 마음 매핑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기술을 연습 합니다. 내 면의 천재 성을 향상 시키고 생산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고안 된 영감을 받은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 마인드 맵의 아름다움은 새로운 지점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몇 가지 옵션에만 국한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억, 당신이 더 많은 아이디어를 추가 하 고 당신의 두뇌가 자유롭게 다른 개념에서 새로운 연결을 그립니다 당신의 마음 지도의 구조는 자연스럽 게 올 것 이다. 이러한 기술의 중첩은 당신의 두뇌를 더 시너지 하 고 당신의 두뇌의 최적의 작업 수준을 유지 합니다.

이러한 대뇌 피 질 기술을 서로 격리 유지 하는 것은 마음 지도 하고자 하는 두뇌 개발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 미리 보기 사이트를 방문 하 고 행동에 그것을 볼 수 귀하의 브라우저를 크기 조정 또는 모바일 장치에 직접 아름다움 마음을 방문. 전체 두뇌 사고의 한 가지 예는 당신의 마음 지도 색상 코딩. 색상 코딩은 논리적으로 시각적 개체를 연결 하 고 당신의 두뇌가 정신적 바로 가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코드를 사용 하 여 정보를 분류 하 고, 강조 표시 하 고, 분석 하 고, 이전에 발견 되지 않았던 더 많은 연결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마인드 맵과 함께 내에서 빛나는 삶의 무조건적인 버즈를 보세요.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마인드 맵은 우리 각자 내에서 삶의 무조건적인 버즈를 감사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인드 맵은 무조건 내 인생에서의 수월한 흐름을 나눕니다. 우리 각자가 공유 하는 존재가 적은 라벨. 또한 마음의 지도는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통일 된 감지의 평등을 보인다; 글로벌 하모니 – 수십억 개의 독특한 하트 비트와 한 마음으로 수십 억 개의 단일 하트가 박동 합니다. 그것은 창조적이 고 특별 한 논리적이 고 숫자에서 대뇌 피 질 기술의 넓은 범위를 함께 제공으로 마인드 매핑은 전체 뇌의 사고를 장려. 분기 당 한 단어는 핵심 주제 및 주제에 대 한 청크 정보에도 잘 작동 합니다.

키워드를 사용 하면 뇌의 연결이 트리거되고 더 많은 양의 정보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Farrand, 후세인과 헤 네 시 (2002)에 의해 지원 되며, 마인드 매핑을 채택한 의료 학생 들은 사실 정보의 장기적인 기억을 10% 증가 시켰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마인드 맵에 브랜치를 추가 하면 핵심 아이디어를 포함 시켜야 합니다. 마인드 매핑의 중요 한 원칙은 분기 당 하나의 단어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한 단어를 유지 하면 여러 단어 또는 구를 사용 하는 것과 비교 하 여 더 많은 연결을 촉발 합니다. 뷰티 마인드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포트폴리오에 적합 한 간단 하 고 깨끗 한 전문 템플릿입니다. 최신 HTML5 및 CSS3 기술을 사용 하 여 만든 템플릿입니다. 뷰티 마인드는 완전히 반응 하는 레이아웃을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장치 데스크톱, 태블릿, 휴대 전화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장치에 아름 다운 보인다! 당신은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마인드 맵 내에서이 모든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