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다운로드

샤이닝 다운로드

12 mayo, 2019

댄 로이드, 전직 아동 배우, 빛나는 대 니 연주에 대 한 회상. “샤이닝”를 더한 “빛나는”에 대 한 솔 베이스의 포스터와 그가 만든 (소문) 수백 개를 만들어 내는 정신 치 실을 9 개의 빛나는 레퍼런스. 오두막 “오두막 분 캐스트” 호스트 하 이디 베넷은 공포 영화에서 여성의 역할을 이야기 하는 메 간 Dooley와 합류, 빛나는의 진위, 그리고 더미 대 니의 데뷔. 2001의 토론을 포함 한 보너스 콘텐츠의 톤, 눈 넓은 종료, 그리고 박사 이상한 사랑,에 빛나는 2:37의 Patreon 페이지. 게이 로드 필드는 처음으로 빛나는 시계를 보고 공포, 마법의 흑인 남자, 간과 겨울 코트의 놀라운 부족에 대 한 그의 회피에 대해 설명 합니다. 우리는 더 숲에서 오두막을 논의, 준비 플레이어 하나는 내 Patreon 페이지에 [곧 게시 할] 빛나는. 보너스 콘텐츠, 플러스 스티커의 제비! 개렛 브라운은 그의 발명품에 대해 이야기 하며, 그의 경험을 통해 반짝이는 상징적인 장면을 촬영 하 고 스탠리로 지하철을 타고 이동 합니다. 쿠 브릭 학자 카토 리오 나 맥보이는 다이앤 존슨의 만남, 던져 졌 던 놀라운 아이디어, 빛나는 섹스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빛나는 같은 장면은 1:25:27에서 시작 하 고 1:26:14 SlashFilm의 Pixar`s의 Coco는 빛나는 참조로 채워집니다. 빈 센 조 나 탈리는 빛나는, 공포의 사업, 그리고 그의 자신의 왕 적응의 놀라운 캐나다 스러움에 대해 설명 합니다. 오스카 상을 수상한 영화감독이 Unkrich는 빛나는, 삭제 된 장면에 대 한 그의 다가오는 책에 대해 논의 하 고, 로이드를 플레이 해야 하는 배우를 보여준다. 쇼를 지원 하려면 팁 항아리에 팁을 남겨 주세요. 스탠리가 좋아하는 캣 폴 리는 카 타 리 나가 그린 것 처럼 눈이 넓게 닫혀 있습니다.

내가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모호한 Turkel 클립 중 하나. 달의 어두운 면 (1990). 아담 하 워드는 샘 비와의 전면 정면에서 그리고 본 적이 없는 그것은 그의 N-단어, 할로 란 씨의 이상한 이야기 아크, 그리고 남성 방의 어 색 함에 대해 설명 합니다. . 스탠리의 딸 카타리나 쿠 브릭은 집에서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 고, 아빠를 위해 일 하며, TV 앞에서 쿠 브릭을 월 마틸다 씨에 게 이야기 합니다. WPRB와 브라이언 듀 프레에서 존 솔로몬은 대 니 토 런 스를 재생 볼룸의 거주자,에 완 맥그리거를 논의 하 고, 우리는 유전을 검토 합니다. 팟 캐스트의 지연을 죄송 합니다, 하지만 난 손님으로 오는 몇 가지 거 대 한 사람들이 있고 거의 모든 그들의 2 월에만 사용할 수 있었다. 날 믿어, 그것은 기다릴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내 케빈 괴짜의 크리스마스의 의미에 프리 젠 테이 션의 전사 (클립) 버전. 겁을 무서 워 하는 영화 bejeezus에서 젊은 리 리치 조니 콜맨는 그 방으로가는 길에 잭을 설정 하 고, 우리는 우리가 피터 판매자, 팟 캐스트 독점을 발견 할 것 이다 플로리다에서 또 다른 화려한 침실을 방문! 스타 워 즈 분의 사람들은 대체 잭, 대체 타이핑 해야 문장과 스타 워 즈에서 공포를 숙고 하 여 드롭. 개렛 브라운은 (1976) 새로운 요 커에서 우리 게스트, Joe Dator의 만화를 위해 확고 한 시 캄에 있는 오스카 상 수상 작품. 엘 스 트리 역사가 하 워드 베리는 아카이브, Elstree의 판타지 영화에서 비밀을 논의 하 고, 눈 넓은 종료에 그 Kubrick 카메오.

아마도 가장 오래 된 윌리스 오 브라이언의 애니메이션 (1915). 할로 란의 침대의 기슭에 있는 앨범의 스크린샷. . 팟 캐스트를 지원 하기 위해 팁을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새로운 요 커의 Joe Dator는 영화를 감상 하는 것을 다시 논의, 다른 만든 된 Kubrick 스크립트, 포고 광대, 그리고 아이의 재생 속성. Steeley 스팬의 “평 민 왕관”의 앨범 표지는 현실에서 만든 빛나는에서 내려다 본 호텔의 사진 그램. 알렉스 콜 빌 페인팅, 개, 소년과 세인트 존 강은 스탠리 호텔의 로비에 기록 된 객실 237에서 발견, 왕의 소설에 대 한 영감과 악명 높은 1997 미니 시리즈의 집합! 그리고 보너스 콘텐츠, 스티커, 그냥 단순히이 쇼를 지원 하기 위해,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Patreon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