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업 브이레이 다운로드

스케치 업 브이레이 다운로드

13 mayo, 2019

자산을 빠르고 쉽게 찾고 필요에 맞게 폴더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SketchUp 용 v-ray는 다중 선택 및 빠른 검색 옵션으로 작업 흐름을 간소화 합니다. SketchUp 인터페이스를 위한 v-ray는 4K 모니터를 지 원하는 깨끗 하 고 간단 합니다. SketchUp을 위한 v-ray는 독특한 마무리 터치로 프로젝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래픽 및 디자인 도구의 넓은 범위를 제공 합니다. 이 렌더링 엔진은 다양 한 리소스를 사용 하 여 작업의 매력에 힘을 주는 사실적인 터치를 적용 합니다. SketchUp을 위한 V-ray의 새롭고 향상 된 자산 관리 도구를 사용 하 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 하 고 전체 장면을 빠르고 쉽게 추적 하십시오. 이제 전체 재질 설정을 포함 하 여 에셋을 검색 하 고 선택 하 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모두 한 위치에서). 배우기 쉽고 사용 하기 쉽습니다. SketchUp을 위한 v-ray는 시간에 당신을 시작 하 고 실행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언제 든 지 모든 위치에서 사실적인 일광을 시뮬레이션할.

SketchUp 태양 애니메이션이 지원 됩니다. SketchUp을 위한 v-ray는 현재 버전을 지원 합니다: 2019, 2018, 2017 & 2016 V-ray는 SketchUp에서 직접 가능한 최고 품질의 렌더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v-ray for SketchUp은 장면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간소화 된 워크플로우 최적화를 도입 했습니다. 디자인 하는 동안 대화식으로 렌더링 합니다. 조명과 재질을 미세 조정 하 고 결과를 바로 확인 합니다. SketchUp 뷰포트에서 직접 렌더링 결과를 봅니다. 새로운 직관적인 카메라 설정을 통해 다음 걸작을 SketchUp을 위한 v-ray로 쉽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컨트롤에 대 한 업데이트 된 레이아웃을 사용 하면 신속 하 고 고급 매개 변수를 동시에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로 세로 비율을 사용 하지 않고 사용자 지정 픽셀 해상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 외에도 V-ray for SketchUp 다음에는 장면을 관리 하 고, 뷰포트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 하 고, 다른 3D 응용 프로그램에서 V-ray 장면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롭고 향상 된 도구를 추가 합니다. 또한 툴킷을 확장 하기 위해 향상 된 네트워크 렌더링과 새로운 V-ray 툴바를 포함 하 여 모든 즐겨 찾는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설계자와 설계자를 위한 빠르고 사용 하기 쉬운 렌더링 플러그인.

SketchUp 시험 >에 대 한 V-ray 다운로드 빠른 렌더링, 빠른 디자인. SketchUp 용 v-ray는 창의적이 고 기다리는 시간을 더 많이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V-ray에 대 한 다음 SketchUp, 표준 V-ray 재료는 게임 엔진 및 물질 디자이너와 같은 다른 도구에서 인기 PBR 금속 반사와 호환 됩니다. 또한 더 큰 컨트롤을 위해 텍스처의 RGB 또는 HSV 값을 다시 매핑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V-ray 3.4 또는 더 높은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SketchUp 파일에 대 한 완전 한, 즉시 렌더링 V-ray 3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시작 하 고 Sketchup을 위한 V-ray로 실행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케치 업 테크 지원을 위한 V-ray의 무료 30 일 재판을 다운로드 합니다. SketchUp을 위해 다음에 V-ray를 사용 하 여 두 배 빠른 속도로 렌더링 합니다. 속도 및 성능 최적화는 더 빠른 렌더링을 의미 합니다.

또한 GPU 지원 기능을 추가 하 고 클라우드 호환성을 개선 하 여 더욱 빠르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다음 v-ray for SketchUp은 설계자에 게 더 빠른 렌더링, 더 나은 조명 도구 및 복잡 한 장면을 만들고 시각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중요 한 워크 플로우 최적화와 함께 SketchUp에 대 한 v-ray 다음 빠른 렌더링, V-ray … SketchUp 용 v-ray는 전문적이 고 사실적인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조명, 음영 및 렌더링 도구를 제공 합니다. 가장 힘든 프로젝트와 가장 큰 장면을 다루기 위해 제작 된 V-ray는 SketchUp에서 모든 것을 렌더링 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