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습도 센서 예제

온습도 센서 예제

2 agosto, 2019

습도 센서(또는 습도계)는 수분과 공기 온도를 감지하고 측정하며 보고합니다. 특정 공기 온도에서 가장 높은 양의 수분에 대한 공기 중의 수분의 비율을 상대 습도라고 합니다. 편안함을 찾을 때 상대 습도가 중요한 요소가됩니다. 루프()에서 처음에는 2초의 지연이 있습니다. 이 지연은 센서가 판독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기 위해 필요합니다. 최대 샘플링 속도는 DHT22의 경우 2초, DHT11의 경우 1초입니다. bro 나는 웹 서버에 센서에 의해 읽은 값을 업로드하기위한 코드를 원하는 몇 가지 도움이 필요합니다. 습도 및 온도 판독값이 1초 간격으로 표시됩니다. 소수점 2자리로 읽을 수 있는 온도와 습도를 얻기 위해 플로트 라인을 어디에 추가해야 합니까? 코드 줄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플 로트… 안녕하세요 호세, 당신은 확실히 하나의 아두 이노에 하나 이상의 센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코드를 복제하고 별도의 핀이 각 센서의 데이터를 읽습니다.

무선 트랜스 에 그(것)들을 연결하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마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하여 허브로 다른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이용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아직 시도하지 않았지만, 그래서 그것을 위해 내 말을하지 않습니다! DHT22 센서는 더 나은 해상도와 더 넓은 온도 및 습도 측정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더 비싸고 2 초 간격으로 판독값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유를 모르겠지만 LCD는 나에게 흰색 원을 표시하고 그 안에 텍스트도 온도와 습도가 상수 0도 직렬 모니터와 함께 기록되어 상대 습도 판독값이 여러 가지 다른 f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RH 미터 의 정확도가 어려울 수 있도록,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장 다음과 같은 배우: 안녕하세요. 현재 arduino, LCD, dht11 센서 및 릴레이가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나는 아두 이노, LCD 및 dht11 센서를 인터페이싱하는 데 문제가 없었고 내 코드는 내가 그것을 실행할 때부터 매우 옳았으며 출력에서 이상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릴레이를 연결하면 AC 장치가 몇 분 후에 켜지는 출력으로 LCD에 놓인 온도와 습도가 중국어 및 숫자와 같이 몇 시간 후에 이상해집니다. 나는 내 코드를 확인하지만 난 그것으로 무엇이 잘못 알아낼 수 없습니다. 난 당신이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습도 테스트를 수행할 때 고온 또는 저온을 처리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센서는 9점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체 교정 곡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특정 센서의 단점에 대한 프로를 투구.

라즈베리 파이 3 dht11 센서를 연결 하는 방법???? 나는 샤워에서 추출기 팬을 trgger하는 데 사용하고있는 아두 이노 y 모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습도 센서가 단순히 5v 회로를 닫는 데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했기 때문에 습도가 설정 된 vaue 아래에 있을 때까지 팬이 실행됩니다. 그것은 단순히 가능합니까? 이 센서에는 디지털 변환과 유사하게 사용되는 칩이 포함되어 있으며 온도와 습도가 있는 디지털 신호를 뱉어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마이크로 컨트롤러에서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방금 LCD 디스플레이 Ine와 온도 센서에 대한 예를 복사이 라인을 넣어 어디 당신이 보여주는대로 정확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