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서버 파일 다운로드

웹 서버 파일 다운로드

12 mayo, 2019

실제로 웹 서버 이기 때문에, 친구 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나 파이어폭스와 같은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 처럼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새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Zip 파일을 웹 서버에 업로드 합니다. 브라우저 창에서 전체 URL을 테스트 하 여 위치를 알고 있는지 확인 합니다. 예를 들어, 팟캐스트를 다운로드 하 여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는 대신 서버에 업로드 하면 클라우드에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필자의 관심은 랩톱에서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 사용 하 고 있는 트래픽을 줄이는 것 이므로 컴퓨터가 파일을 캐싱하는 물리적 중개자 역할을 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최신 베타 버전 2.3으로, HFS는 프로그램의 기능을 확장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크로” 라고 하는 독자적인 스크립팅 언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스크립트는 이벤트 처리기를 비롯 한 다양 한 메서드에서 웹 페이지에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는 사용자 지정 된 프로그램의 계정 시스템을 우회 하도록 작성 될 수도 있습니다. [3] HFS는 일반적인 웹 서버로 사용할 수 있지만 지원 하기 쉽지 않으며 PHP 나 CGI에 대 한 지원 부족으로 인해 다양 한 색다른 프로그래밍 방법 (버전 2.3만)이 필요 합니다. 간단한 웹 페이지를 빌드한 경우 (예제에 대 한 HTML 기본 사항 참조) 웹 서버에 온라인으로 배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FTP 클라이언트, RSync 및 GitHub와 같은 다양 한 사용 가능한 옵션을 사용 하 여이를 수행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는 곳에서) 페이지에가 서 북마크 릿을 클릭 합니다.

브라우저가 표시 하지 않고 파일을 강제로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대부분의 웹 디자이너가 수행 하는 가장 일반적인 솔루션은 고객이 브라우저 옵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거나 CTRL 키를 누른 상태로 클릭 하 고 선택 하도록 제안 하는 링크 옆에 설명 텍스트를 추가 하는 것입니다 파일을 저장 하 여 링크를 다운로드 합니다. 이것은 정말 최선의 해결책이 아닙니다. 예, 그것은 작동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메시지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효과적인 접근 방식이 아니며 일부 짜증이 나는 고객에 게 서 발생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파일 전송 도구를 사용 하 여 사이트를 온라인으로 게시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Http 서버는 NodeJS로 작성 된 간단한, 생산 준비 명령 줄 http 서버입니다. 그것은 제로 구성을 필요로 하 고 즉시 웹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 및 디렉토리를 공유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FS 라고도 하는 HTTP 파일 서버는 파일을 게시 하 고 공유 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 된 무료 웹 서버입니다. 전체 기능 세트는 다른 웹 서버와 다릅니다. CGI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기능 또는 Windows 서비스로 실행 하는 기능을 부족 하지만 포함, 예를 들어, 파일 다운로드를 계산 합니다.

그것은 심지어 일반 웹 서버를 사용 하 여에 대 한 권고. 이 예에서는 우리의 호스팅 제공 업체 (HTTP 웹 서버를 호스팅할 서비스)가 가상의 회사인 “호스팅 제공 업체 예제” 라고 가정 합니다. mypersonalwebsite.examplehostingprovid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