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svn 다운로드

윈도우 svn 다운로드

13 mayo, 2019

다운로드 링크는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Svn + ssh 외에도 서브 버전에서 지 원하는 다른 여러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다른 프로토콜을 구성 하는 방법에 대 한 정보는 서브 버전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svn + ssh는 기본적으로 Windows에서 사용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VisualSVN 서버는 300만 이상의 다운로드에 도달 했으며 Windows 플랫폼에서 아파치 서브 버전 서버를 설정 하 고 유지 하는 가장 선호 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윈도우 서버에 대 한 인증 및 Smb 및 일반 전기, 지멘스, 티 센 크 루프 및 소니와 같은 포춘 500 회사의 수천에 의해 신뢰. 더 알아보세요… 작은 서브 버전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Windows를 사용 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 일인지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30 분 정도 걸릴 거 야, 상판,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천천히 읽어 가정.

참고:이는 x64 OS의 32 비트 응용 프로그램에만 적용 됩니다. Windows 탐색기는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Windows에서는 기본 설치 경로를 더 짧은 위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원래 서브 버전 커맨드 라인 구문을 사용 합니다. 이것은 좋은 기능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심지어 윈도우 7: Aura에 대 한 기능을 제공 하는 사용할 수 있는 도구. TortoiseSVN 윈도우 익스플로러와 통합 되는 무료 윈도우 서브 버전 클라이언트입니다. 모든 표준 서브 버전 클라이언트 작업은 Windows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폴더 및 파일 아이콘 데코레이터는 서브 버전 파일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명령줄 도구는 메뉴 항목과 매핑되며 옵션은 대화 상자를 통해 구성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는 또한 충돌을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교한 그래픽 diff 및 병합 도구를 제공 합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최신 버전의 Windows 바이너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쓰기의 시간에, 그건 1.46. 나는 기본 설치 경로를 재정의 하 고 더 짧은 것으로 이동 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SVN은 다음 위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x64 버전의 Windows 7 및 8에서는 TortoiseSVN 컨텍스트 메뉴와 오버레이가 32 비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표시 되지 않습니다. 2017 C 런타임을 x86 용으로 설치할 때까지 파일 열기/저장 대화 상자를 엽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vc_redist 파일을 선택 하십시오.) 서브 버전 1.4으로, 당신은 쉽게 윈도우 서비스로 서브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사용 가능. 다음 명령을 실행 하십시오. Windows 운영 체제에서는 다음 URL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크 SVN과 같은 미리 컴파일된 이진 패키지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간 빌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개발 헤드에서 구축 하 고 테스트 전용입니다. 이는 출혈에 지를 나타내며 현재 릴리스에 사용 되는 것 보다 최신 버전의 전복 라이브러리에 대해 연결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