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스켓 예제

인바스켓 예제

1 agosto, 2019

대부분의 인트레이 연습은 고용주가 중요하다고 판단하는 특정 핵심 역량을 테스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당신의 위임 기술, 다른 사람과 문제를 공유 할 준비가, 독립, 또는 절차에 대한 친화력이나 혐오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각 고용주가 찾고있는 역량에 대해 생각하고 트레이 내 운동에 응답 할 때 이러한 특성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기종의 고용주는 신입 사원에서 서로 다른 특성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 에서 운동을 할 때, 최고의 점수를 얻기위한 우리의 편리한 힌트를 기억하십시오. 트레이 내 운동에서 잘 수행하기위한 몇 가지 전술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연습을 직접 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다음 트레이 운동을 위한 최고의 팁을 나열했습니다. 트레이 내 운동에 대해 읽을 수 있지만 실제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연습을 직접 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하나를 앉아서 생각 과정을 통해 이동하면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그리고 트레이에있는 각 항목을 처리하는 방법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트레이 내 연습에는 다른 시간과 날짜의 서신이 포함됩니다. 긴급 요청이 한동안 트레이에 앉아 있었습니까 그래서 지금 매우 긴급하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누군가가 예를 들어 “다음 주 말까지”를 언급 할 때, 당신은 의미가이 전송 날짜를 알 필요가있다. 이 점을 설명하는 예는 강 건너 깨진 다리를 가로 질러 오고있다. 테스트 상황에서는 나뭇가지에서 새로운 횡단을 건설하거나 로프 등으로 부서진 다리를 고정하는 선을 따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을 나가서 근처에 다른 다리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Google지도를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지 않다? 인 트레이에는 회의, 컨퍼런스, 시상식 및 사교 행사와 같이 출석이 필요한 많은 항목이 포함됩니다. 좋은 주최자이자 기획자가 되는 것의 일부는 이러한 다양한 참여의 위치와 하나 이상의 참여가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시간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점심 식사의 양쪽이 국가의 반대쪽 끝에있을 수 있으므로 답변에서 두 행사에 모두 참석하는 것에 동의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두 이벤트가 같은 건물에 있을 수 있으므로 이를 알아차리고 그에 따라 응답해야 합니다. 이 무료 예제 인 트레이 운동을 PDF로 다운로드하고 인쇄하여 자신의 시간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온라인으로 개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 운동 팁 7: 가장 중요한 조언은 평가 센터에서 트레이 내 운동을하는 경우 예를 들어 트레이 운동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책상이있는 방에서 혼자 걸릴 것입니다. 모든 인트레이 항목을 한 번 읽으면서 책상에 논리적 순서로 놓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돌아와서 그들에 대한 질문에 대답 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그들을 읽는 순서대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배치, 덜 긴급 항목보다 높은 긴급 항목을 배치. 다른 방법이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원하려는 특정 작업에 대해 지정된 주요 역량이 무엇이든, 모든 유형의 인트레이 연습은 가능한 한 효과적이고 생산적으로 연습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항상 테스트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인트레이 항목에서 발생하는 주요 문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단순히 일을 빨리 끝낼 수 있는 능력이 아니라 일부 작업이 다른 작업보다 더 긴급한지 여부를 찾아내고, 신속하게 작업하고 효과적으로 작업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능력에 대해 평가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