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앱 다운로드

인터넷 앱 다운로드

13 mayo, 2019

존 Sr 피터슨 10 월 21, 2016/버전: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 6.26 빌드 7 인터넷에서 많은 종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맞는 볼 수 있도록 구성 하는 도구를 제공 합니다. 각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범주화 한 다음 앱의 주요 인터페이스에서 바로 모든 다운로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FBTube 페이스 북 HD 비디오 다운로더는 HD 품질로 페이스 북 비디오를 다운로드 합니다. 앱 자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공식 페이스 북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보안 > 개인 정보 보호 삼성 인터넷은 인터넷을 검색 하는 동안 보안 및 개인 정보를 보호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덕 덕 고 덕 덕 고 검색 엔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덕 덕 고 신속 하 게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많이가지고 개인 정보 보호에 초점을 맞춘 검색 엔진입니다. * 콘텐츠 차단기 삼성 인터넷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콘텐츠 차단을 위한 필터를 제공 하는 제 3 자 애플 리 케이 션 수 있습니다. 불필요 한 콘텐츠가 화면을 복잡해 서 웹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제공 되는 Disconnect.me 콘텐츠 차단은 유해한 광고를 차단 하 고 쿠키를 추적 하 여 온라인으로 개인 정보를 보호 합니다. 콘텐츠 차단 기능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메뉴를 살펴보고 차단 된 콘텐츠의 수를 확인 하 고 새로운 콘텐츠 차단 상태의 UI를 사용 합니다. 더 편안한 삼성 인터넷은 일상 브라우징을 더 편안 하 게 기능을 지원 합니다.

웹에서 * 웹 지불 쇼핑은 새로운 웹 지불 API에 대 한 지원으로 그 어느 때 보 다 더 안전 하 고 쉽게 얻을 것 이다, 당신이 체크 아웃 하 고 단지 몇 도청 안전 하 게 지불. * 클로즈 바이 (피지컬 웹) 당신이 실제 웹 비콘에 접근 할 때, 종료 서비스는 웹 사이트의 제목과 설명을 보여주는 통지를 할 것입니다. 가까운 유용한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프로그레시브 웹 앱 표시 배지 프로그레시브 웹 앱은 앱 처럼 설치 하거나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보고 있는 페이지가이 기능을 지원 하면 URL 표시줄에 표시 배지가 표시 됩니다. * 아마존 쇼핑 도우미 아마존 쇼핑 도우미는 아마존과 제품을 비교 하 여 웹에서 쇼핑 할 때 최고의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 비디오 어시스턴트 비디오 어시스턴트를 사용 하면 비디오를 보면서 다양 한 보기 모드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팝업 플레이어는 비디오를 보면서 웹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 360 비디오 당신은 또한 기어 Vr 헤드셋을 착용 할 필요 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몰입 형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슬쩍 이동 360 비디오 주위를 둘러 볼 수 있습니다. * 탭 출근 슬쩍 왼쪽 또는 URL 바 또는 하단 도구 모음에서 오른쪽, 이전/다음 탭으로 이동 합니다. * 퀵 메뉴 새로운 퀵 메뉴는 유용한 기능에 대 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 확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삼성 기기와 통합 삼성 인터넷은 다양 한 삼성 기기 중 일관 되 고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 가상 현실은 웹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웹 페이지를 볼 때 기어 VR 헤드셋에 전화를 배치 하 고 기어 VR에 대 한 삼성 인터넷에서 열립니다. * 삼성 인터넷은 이제 덱 스 도크와 데스크톱 브라우징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웹 결제-재고 정리-QR 코드 스캐너-탭 스 와이프-빠른 메뉴-콘텐츠 차단기 상태 UI-DeX 데스크탑 경험-프로그레시브 웹 앱 표시 배지-웹 엔진은 크롬 51.2704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우리는 어디서 나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를 로드 합니다.

일반적인 자주 묻는 질문 삼성 인터넷은 무엇입니까? 삼성 인터넷은 휴대 전화와 태블릿에 대 한 간단 하 고,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어떤 장치에서 나는 삼성을 설치 하거나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에 대 한 단점이 없습니다. 삼성 인터넷은 삼성 스마트 TV 및 기어 VR 플랫폼과 같은 다양 한 장치를 지원 합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 ZD 파일의 대안이 없습니다. 일단 나는 그것의 대안을 찾으려고 노력 했지만 나는 어떤 유틸리티를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떤 인터페이스 및 다운로드 능력 같은 isis … 난 그냥 멋진 말:) 5 시간 다운로드 속도 가속 스케줄러 다운로드 밤 시간에 실행 하는 그래버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려면 비디오 다운로드 기능은 인터넷의 비디오 옆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