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웹 예제

자바 웹 예제

2 agosto, 2019

웹 서버는 정적 콘텐츠 HTML 페이지에 적합하지만 동적 콘텐츠를 생성하는 방법이나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방법을 모르므로 동적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도구가 필요합니다. PHP, 파이썬, 루비 온 레일, 자바 서블릿 및 JSP와 같은 동적 콘텐츠에 대한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습니다. 빌드 경로가 완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프로젝트가 빌드되지 않았습니다. java.io.ObjectInputStream에 대한 클래스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빌드 경로를 수정한 다음 이 프로젝트를 빌드해 보십시오 FirstServletProject 알 수 없는 자바 문제 업데이트: 이 시리즈의 다음 튜토리얼은 프로젝트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패키지 탐색기` 탭에서 Java 서블릿 자습서입니다. 경로 빌드로 이동 > 빌드 경로 구성, Java 빌드 경로의 `라이브러리` 섹션을 엽니다. JavaWebStartTutorialExamples zip 파일에는 테이블에 나열된 예제의 전체 집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군가가 “자바 웹 개발”로 시작하려는 경우, 나는 그가 자바와 이클립스 IDE의 이해가 있어야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냥 “tomcat 다운로드”를 검색하고 당신은 2 분 이내에 그것을 얻을 것이다. 나는 자바 / 웹 기술에 새로운 해요. 여러 웹 사이트를 검색 한 후나는이 문서는 매우 간단하고 따라하기 쉬운 것을 발견했다.

정말 고마워요. 그것은 J2ee로 자바 엔터프라이즈를 참조하는 구식, 요즘 은 X 버전 5 이상을 의미 자바 EE X를 사용하는 것이 상식이다 (예를 들어. 자바 EE 5). 컨테이너는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런타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컨테이너는 JVM (자바 가상 머신)이 로컬 실행 자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것입니다 자바 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것입니다. 컨테이너 자체는 JVM에서 실행됩니다.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서버에서 직접 실행되지 않습니다.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이 서버의 웹 컨테이너 내에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Java Servlet 및 JSP는 동적 응답 및 데이터 지속성을 지원하여 웹 서버의 기능을 확장하는 서버 측 기술입니다.

Java 웹 개발을 시작하는 것은 비교적 쉽습니다. 다음 서벌렛 및 JSP 자습서를 통해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참조: 웹 개발자를 위한 이클립스 자바 EE IDE. 버전 : 산소.3a 릴리스 (4.7.3a).) 자바 서버 페이지 (JSP)는 HTML과 자바 코드를 포함하는 파일입니다. 웹 코타이너는 JSP에 처음 액세스할 때 JSP를 서베렛으로 컴파일합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2.1입니다. Java는 웹 개발을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데스크톱에서 Java는 Eclipse RCP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만 서버 측에서 Java가 자주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Java는 웹 컨테이너와 Java EE 컨테이너의 두 컨테이너를 구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