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기계설계산업기사 실기 도면 예제집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기계설계산업기사 실기 도면 예제집

2 agosto, 2019

소프트웨어 품질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성능 측정이 필요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간단한 방법은 정량적 측정입니다. 동적 효율성은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속도의 척도입니다. 초 또는 프로세서 버스 사이클로 측정됩니다. 정적 효율성은 필요한 메모리 바이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임베디드 컴퓨터 시스템에는 RAM과 ROM이 모두 있으므로 전역 변수, 스택 공간, 고정 상수 및 프로그램에서 메모리 요구 사항을 지정합니다. 전역 변수와 스택은 사용 가능한 RAM에 맞아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고정 상수와 프로그램이 사용 가능한 ROM에 맞아야 합니다. 또한 임베디드 시스템이 정확도, 비용, 전력, 크기, 신뢰성 및 시간 테이블과 같은 요구 사항 및 제약 조건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따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은 보다 전문화된 분야와 하위 분야를 포괄하는 광범위한 분야입니다. 화학, 전기, 토목 및 기계 공학의 네 가지 주요 지점이 있습니다. 물론 특정 분야에서 전문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는 하위 분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엔지니어링은 차량 설계 및 테스트에 더 중점을 둔 기계 엔지니어링의 하위 분야입니다.

운동 학 분석은 메커니즘의 설계에 사용되는 기술, 정의 된 적법성에 의해 실행되는 여러 부분의 집합입니다. 메커니즘은 두 가지 기본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레버와 관절과 연관된 바디는 레버리지가 연관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조인트 모션은 이동, 회전, 번역 또는 둘의 조합입니다. 운동 메커니즘 3D 모델의 요소를 연결하면 설계자가 메커니즘의 전체 및 부분적으로 움직이는 부분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분석은 또한 4차원, 시간, 3D 컴퓨터 모델을 소개합니다. 시간은 특정 기간에 메커니즘의 특정 요소의 방향 또는 위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메커니즘의 일부 이동은 투명하게 표시하거나 “섭리” 디스플레이를 증가시키고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이동하는 기술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해석을 사용하면 형상 메커니즘을 확인하여 충돌이나 겹치는 요소가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석은 시각적 연산을 사용하여 제공될 수 있지만 부울의 단면(이동 메커니즘 중 겹치는 모든 오버랩의 다양한 시간 간격 토폴로지 및 형상 참조)은 보다 정확한 추정을 제공합니다. 기하학적 모델링은 복잡한 아이디어, 제품 또는 프로세스의 프로세스 집합으로, 설계 프로세스에서 기존의 대신 도면이나 컴퓨터 모델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수신된 최종 도면은 2D 및 3D 구성표 또는 모델로 작성되었습니다. 2차원 구성표는 운동학과 같은 일부 엔지니어링 해석에 매우 유용하며 회로 요소, 배선 다이어그램의 위치를 확인하고 일부 구성 요소 및 구조 계획의 설계도, 설계도를 확인합니다. 세부 도면, 구성 요소, 재료, 치수 및 기타 정보(예: 설계, 승인, 설계 시기 등)를 보여주는 세부 도면. 3D 와이어프레임은 기본적으로 2D 제도의 확장입니다(오늘날자주 사용되지 않음). 각 선을 도면에 수동으로 삽입해야 합니다. 최종 제품에는 대용량 특성이 없으며 구멍과 같이 직접 추가된 피쳐를 가질 수 없습니다. 많은 3D 시스템이 와이어프레임 모델을 사용하여 최종 엔지니어링 도면 뷰를 만들 수 있지만 운영자는 2D 시스템과 유사한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최근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 개발은 임베디드 마이크로컴퓨터의 소프트웨어 개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교차 어셈블러 또는 교차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소스 코드를 대상 시스템의 컴퓨터 코드로 변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