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틱 예제 소스

조이스틱 예제 소스

2 agosto, 2019

조이스틱은 프로젝트에 대한 입력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특히 로봇 공학에 대 한. 하드웨어 해커로 우리 대부분은 항상 이런 종류의 일을 사랑했다. 이에 대한 새로운 사람을 제외하고는 코딩 하는 동안 개념을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가르침을 위한 것입니다. 지식은 모든 것이 가져야 할 도구이므로, 이 것에서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지식 도구에 몇 가지 추가를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시작합시다! Hbridge DC 모터 제어, 조이스틱 ADC 판독 및 오프셋 교정의 매우 간단한 예입니다. 아두 이노에 2 스테퍼 모터를 연결하고 조이스틱으로 제어 – 빠르고 쉽게! 조이스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조이스틱 때 볼: 중간: X:683, Y:343 (나는 예상 512, 512) 왼쪽:X:998 Y:493 (나는 예상 1023, 512) 오른쪽: X:5 Y:1 (나는 0을 기대 합니다, 512) UP:X:650 : Y:650 (I 기대512) , 1023) 아래로 : x : 650, y : 0 (나는 512, 0을 기대할 것이다) 아날로그 조이스틱은 수직 이동(Y축)과 수평 이동(X축)에 대해 서로 연결된 두 개의 전위계와 유사합니다. 조이스틱에는 셀렉드 스위치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복고풍 게임, 로봇 제어 또는 RC 자동차에 매우 편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합시다! 2. 조이스틱 (당신은 아다 프루트와 MakerShed 같은 장소에서 이것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예 9600으로 변경도 나를 위해 일했다 🙂 좋은 예는 감사합니다! 우리는 X / Y 핀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있는 아날로그 아두 이노 핀을 사용하고, 버튼을 읽을 수있는 디지털 핀을 해야합니다. 조이스틱을 누르면 키 핀이 지면에 연결되고 그렇지 않으면 부동합니다. 키 /선택 핀에서 안정적인 판독값을 얻으려면 풀업 저항기를 통해 Vcc에 연결해야합니다. Arduino 디지털 핀에 내장된 저항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으로 구성된 Arduino 핀의 풀업 저항기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는 이쪽을 참조하십시오. 1.

당신이 빛이나 모터를 켜입력으로 조이스틱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를 사용하여 u는 아두 이노 아날로그 조이스틱기본적으로 전위계그래서 그들은 아날로그 값을 반환하는 두 개의 조이스틱을 연결하는 방법을 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일했다. 나는 8 × 8 매트릭스에 대한 어댑터가 없지만 나중에 그 부분도 시도하고 싶습니다. 좋은 일을 계속 수평 위치에 대한 값이 700보다 큰 경우, 서보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마찬가지로 조이스틱 모듈의 수직 위치의 경우 값이 300 미만이면 두 번째 서보가 왼쪽쪽으로 이동하고 값이 700보다 크면 두 번째 서보가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조이스틱 모듈이 수평 또는 수직 방향으로 이동하면 0에서 1023까지의 값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값이 300 보다 크거나 700보다 크면 서보가 이동하는 조건을 코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직렬 읽기 빈도와 직렬 빈도가 동일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Serial.begin(115200);”를 “Serial.begin(9600)”으로 변경합니다. 비디오에서 그는 어떤 이유로 115200을 사용하지만 9600은 가장 일반적인 주파수이며, 나는 또한 아두 이노 IDE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직렬 주파수는 코드에서 선언하는 주파수이며 컴퓨터의 읽기 빈도는 Arduino IDE의 직렬 모니터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선택한 숫자입니다. L298N 모터 드라이버 모듈과 결합된 스마트 카 세트는 로봇 자동차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동안 라이브러리를 설치해야합니까? 제발 도와주세요. 나는이 필드에 새로운 해요 다음, 우리는 우리가 조이스틱 모듈에 수직 및 수평 핀을 연결하고 또한 서보에 신호 핀을 연결 한 핀을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