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데이터 다운로드

주가 데이터 다운로드

13 mayo, 2019

일부 일 중 데이터와 함께 연주에 대 한 나는이 크 피드로 보면, 그들은 주로 실시간 피드에 대 한 의상 이지만, 기록 데이터를 추출 하는 몇 가지 Api를 제공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꽤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심지어 자신의 Api를 통해 기록 데이터 다운로드를 제공, 그래서 그냥 독을 선택. Excel에서 주로 데이터 분석을 수행 하는 경우 Excel에서 CSV로 수행 하 고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CSV 대신 표준 Excel 통합 문서 (xlsx)로 파일을 저장 하는 것이 유용 합니다. 내 이전 프로젝트는 EODData에서 자유롭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데이터를 사용 하려고 했습니다. 나는 야 후가 그것을 지원 중지 될 때까지 내 주식에 대 한 핵심 구성 요소로 이전 대량 기호 다운 로더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기능은 주식 시세 표시기에서 회사 이름 조회 했다. 그것은 새로운 야 후 API 기능을 사용 하 여 이름을 조회 할 수 있습니까? 야 후 다운로드는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습니다 (2017/11/02). “이 서비스는 야 후 서비스 약관의 위반에 사용 되는 우리의 관심에 왔다. 따라서 서비스가 중단 됩니다. 미래의 모든 시장과 주식 데이터 연구에 대해서는 finance.yahoo.com를 참조 하십시오. ” 또한이 방법은 예비 데이터에만 적합 하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실제로 알고리즘을 테스트 하려면 CSIData 또는 다른 데이터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공급자를 사용 해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이전 주식 데이터에 대 한 링크가 분, 초 또는 틱 해상도로 제공 됩니다. 왜 브라운 모션과 가짜 주식 시장을 모델링 하지? 스토리지 요구 사항: 모든 미국 주식에 대 한 1 분 데이터의 12 년 (이상 8000 기호) 약 100GB입니다.

당신은 대량 배당 다운 로더를 시도 했다, 먼저 http://investexcel.net/bulk-dividend-downloader/에서 사용할 수, 나에 게 당신의 대량 주식 시세 다운로더는 훌륭한 기능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의 총 4000 회사의 두 교환에 나열 되어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아마도 나스닥에 상장 된 3200 이상의 회사가 있기 때문에 매우 낮은 쪽에). 하루에 6.5 거래 시간이 있다고 가정 하는 두 번째 간격의 데이터의 경우, 회사 당 하루에 23400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 하거나 해당 하루 동안의 총 9360만 데이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년에 200 거래 일 가정, 그건 약 187억2000만 데이터 포인트에 대 한 단지 일년. 소개: 야 후에서 당신은 EOD (하루의 끝) 과거 가격 또는 실시간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EOD 가격은 다운로드 놀라 울 정도로 간단 합니다.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 및 c # 코드 예제에 대 한 설명은 내 블로그를 참조 하세요.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쪽에서 CSV 파일에 대 한 OleDb 연결을 사용 하 여 데이터 집합을 채우고 데이터 집합을 통해 실제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 하면 기본적으로 야 후에서 반환 된 CSV 파일의 모든 열을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일치 시킬 수 있습니다 (경우 데이터베이스는 SQLite와 같은 CSV 데이터의 일괄 삽입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를 삽입 하는 것은 하나의 라이너입니다 … 데이터베이스에 CSV를 일괄 삽입 하기만 하면 됩니다. 정렬 대화 창이 나타나며, 데이터를 날짜별로 정렬 하거나 가장 오래 된 날짜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머리글 행을 포함 하 여 셀을 선택한 경우 “내 데이터에 헤더가 있습니다.” 옵션이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EODData는 뛰어난 가격으로 사용 하기 쉬운 다운로드 시설을 갖춘 품질 역사 시장 데이터의 선두 공급 업체입니다. 일간 시세 및 일 중 1 분 바를 포함 하는 일일 업데이트는 매일 자동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 하 고 접근이 용이 하며 저렴 합니다. 나는 프로그램에 새로운입니다. 하나의 시트에 한 부씩 닫는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그 부분을 이해 합니다). 목록에서 티커이 열에 수직으로 나열 되도록 하 고 가장 먼 (A1)에서 종료 날짜로 표시 된 1 행을 가로 질러 날짜를 표시 하려면 (A30) nowoadays는 또한 현재 및 과거 주가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하 고 http://reference.wolfram.com/mathematica/ref/FinancialData.html를 참조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