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파일 다운로드 차단

크롬 파일 다운로드 차단

13 mayo, 2019

Malwarebytes는 또한 악성 사이트에 대 한 실시간 웹 보호와 프리미엄 버전에 대 한 무료 14 일 평가판을 제공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단지 크롬의 안전 브라우징 및 자동 다운로드 제한 해제와 함께 안전 하 게 유지 하기 위해 찾고 있기 때문에, 무료 버전은 충분 한 이상 이어야 한다. 이제, 첫째로, 우리는 특정 파일이 크롬에 의해 부과 된 막힘을 통과 허용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차단 된 파일을 복원 하 고 사용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Chrome은 악성 다운로드를 방지 하기 위한 ` 세이프 브라우징 `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파일 다운로드를 차단 하기 시작 했습니다. 그러나 잘못 된 구현으로 인해 합법적인 다운로드 파일을 잘못 차단 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유용성 관점에서, 그것은 우리 대부분은 이미 그 악성 파일을 제거 하는 우리의 시스템에 바이러스 백신이 쓸모 없는 기능입니다. 이 제한을 제거 하는 것이 가능 하지만 사이트를 적극적으로 허용 하도록 선택 하지 않는 한 Chrome은 다운로드를 시작할 때 사용자에 게 권한을 요청 하는 메시지를 표시 합니다. 그 후, 크롬 팝업 더 이상 당신을 귀찮게 하지 않습니다. 웹마스터에 게 사이트 막힘에 대 한 보고서가 많이 있는 경우 Google에 문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이 발생에 대 한 질문이 나 생각을 공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파일을 열기 전에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Malwarebytes로 스캔을 선택 하십시오.

스캔 결과에 모든 것이 잘 보이는 경우에, 당신은 전진 하 고 자신감을가지고 일반적으로 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크롬의 안전 브라우징 기능을 켠으로 차단 될 것입니다 파일에이 작업을 수행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일부 사용자가이 보안 조치를 피하고 자 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이것은 당신을 보호 하기 위해 존재 하는 것과 같은 것 이므로 원치 않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운로드 확인을 개별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피싱 방지 및 맬웨어 방지 보호 기능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면 추가 경고를 완전히 해제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권장 하지 않습니다. 나의 생활을 위해 나는 화면이 내가 ` 고급 설정 `을 찾아야 하는 것이 어디 있는지 볼 수 없습니다 왜 크롬은 심지어 BBC 웹 사이트를 경찰이 해야 하 고 우리가 관심의 무언가를 읽고 중지-이 확실히 용어의 많은 감사 기능을 하는 동안 그들의 사업의 아무도 보안의 s, 그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안전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조금 실망 할 수 있다, 그리고 크롬은 그냥 당신이 그것을 못하게. 크롬 북 사용자는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 하는 옵션이 없거나 Chromebook에서 Ubuntu를 가져오는 힘든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특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제한 1 크롬은 변경 사항을 적용 한 후에 다운로드를 차단 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것은 개인 정보에 대 한 피싱 또는 다른 방법으로 브라우저를 감염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손상 또는 악성 사이트의 경고 하지 않습니다. Windows, Mac 및 Linux에서 관리 되는 Chrome 브라우저에 적용 됩니다.

사실, 안전 브라우징에 의해 표시 될 수 있는 두 개의 다른 메시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읽기 “이 파일은 악성으로 나타납니다. 계속 하 시겠습니까? [파일 이름]이 악성 이며 Chrome에서 차단 되었습니다. 또한 Chrome은 “이 유형의 파일이 컴퓨터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을 유지 하 시겠습니까? “보호 기능을 비활성화 한 경우에도” 경고 “. 당신이 말한 대로 나는 했지만, 크롬의 최신 버전에서 아무것도 수행 하지 않습니다?!!!! 크롬에서 ` 위험한 다운로드 차단 ` 오류를 해결 하는 방법이 피싱 및 악성 코드 보호 옵션을 비활성화 하는 것은 매우 위험 하다. 그리고 당신은:(파일을 전체 다운로드 한 후 문제를 직면 하 게 될 것 이다. 당신은 파일이 악의적 인 것을 볼 수 있으며 그것은 차단 되었습니다! 그리고 파일을 저장 하지만 해제 하는 옵션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