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로 예제

티베로 예제

2 agosto, 2019

Tibero 6은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를 완전히 활용하려는 기업을 위한 고성능, 매우 안전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RDBMS)입니다. 데이터가 모든 것의 핵심인 세상에서 Tibero는 대규모 데이터베이스의 처리, 관리 및 보안에 대한 향상된 뷰를 제공합니다. 오라클과 의 호환성이 높은 Tibero는 서비스(SaaS) 서브스크립션 가격과 유사한 소프트웨어와 유사한 간단한 라이선싱 모델을 수용하여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투자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Tibero 설치가 성공했는지 확인한 다음 다음 OpenFrame_Base7_0_Linux_x86_64.bin 설치 파일 및 base.properties 구성 파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양한 배포 패턴을 사용하여 OpenFrame 환경을 설정할 수 있지만 다음 절차에서는 OpenFrame 응용 프로그램 서버와 Tibero 데이터베이스를 하나의 VM에 배포하는 방법을 보여 주십니까? 대규모 환경과 상당한 워크로드의 경우 성능을 높이기 위해 자체 VM에 데이터베이스를 별도로 배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 티베로 관련 정보로 bash 프로필을 업데이트합니다: Oracle2Tibero_Tools는 오라클에서 티베로로의 마이그레이션을 간소화하는 PL/SQL 패키지입니다. 버전 11g 이후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PL/Scope를 기반으로 합니다. Oracle 데이터베이스 서버 측 설치가 필요합니다. TmaxSoft 고객 힐 에스파냐에 대해 듣고 왜 그들은 그들의 데이터베이스 요구와 티베로에서 실현 한 혜택에 대 한 티베로를 선택.

티베로는 Azure의 OpenFrame 환경에서 몇 가지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OpenFrame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마이크로소프트 SQL Server, IBM Db2 및 MySQL을 포함한 모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작동합니다. 오픈 프레임의이 설치는 TmaxSoft 티베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합니다. 오픈 프레임과 티베로 모두 리눅스 운영 체제에서 실행됩니다. 이 자습서는 CentOS 7.3을 설치합니다. OpenFrame 응용 프로그램 서버와 Tibero 데이터베이스는 하나의 가상 머신(VM)에 설치됩니다. 스페인의 산업 서비스 회사인 Ibergraf Siglo XXI는 오래된 재고 관리 시스템과 높은 비용으로 노후화되고 복잡한 재고 데이터베이스에 직면했습니다. Ibergraf Siglo XXI가 티베로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요구 사항과 티베로와 함께 실현한 결과를 위해 티베로와 함께 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OpenFrame의 응용 프로그램은 오픈 소스 unixODBC 프로젝트에서 제공하는 ODBC API를 사용하여 티베로 데이터베이스와 통신합니다. 태그: 컴퓨터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DBMS, 외부 조인, 프로그래밍, 쿼리, SQL, 기술, Tibero Tibero 프로세스가 실행 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예: 티베로를 재활용하려면 먼저 tbdown 명령을 사용하여 종료합니다. 예: Maven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 Azure 포털에서 크기 블레이드 선택에서 원하는 Linux 컴퓨터 하드웨어 설정을 선택합니다. 티베로와 오픈 프레임을 모두 설치하기위한 최소 요구 사항은이 예제 설치에 표시된 바와 같이 2 CPU와 4 GB RAM입니다 : [! 중요] 설치 하기 전에 티베로를 시작 해야 합니다. Tibero 바이너리 설치 관리자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고 버전 번호를 검토합니다. 이를 위해, 티베로 v6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이 오라클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과 동일한 SQL 쿼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1] Tibero를 부팅하고 Tibero 프로세스가 실행 되고 있는지 확인: 팁 파일(Tibero의 구성 파일)을 생성한 다음 vi에서 엽니다. 예: 기호 링크를 만들고 Tibero 데이터베이스 연결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티베로 소프트웨어를 티베로 사용자 계정(oframe)에 복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