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wxpython 예제

파이썬 wxpython 예제

2 agosto, 2019

크기 조정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xPython 설명서에 이 주제에 대한 좋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새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는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델 뷰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을 따라야 합니까? 클래스를 어떻게 분할합니까? 파일당 하나의 클래스? 이러한 질문이 많으며 GUI 디자인에 대한 경험이 많아짐에 따라 어떻게 대답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wxPython을 사용 하 여 헬로 월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 부터 시작 하자: Real Python의 각 자습서는 우리의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 하도록 개발자의 팀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일한 팀 구성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wxPython의 이전 버전에서 wxPython 4 (피닉스) : wxPython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경우 다음 링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최상위 창입니다. 구문은 wx입니다. 프레임(부모, ID, 제목). 대부분의 생성자는 이 셰이프(상위 개체 다음에 Id)를 갖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부모 없음”에 없음을 사용하고 wx.ID_ANY에서는 wxWidgets가 ID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튜토리얼은 wxPython 피닉스 버전 4.0.1을 다룹니다. 예제의 소스는 wxPython 예제 리포지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이벤트는 wx의 하위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이벤트. 예를 들어, 버튼 클릭 이벤트 – wx. EVT_BUTTON – wx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이벤트. 이러한 모든 항목은 일반적으로 위젯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wxPython이 지원하는 다른 많은 일반적인 위젯과 많은 사용자 정의 위젯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위젯을 가져 와서 사용자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창에 논리적으로 정렬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설치를 얻기 위해 프리글루트3-dev, libgstreamer 플러그인-base0.10-dev, 그리고 libwebkitk-3.0-dev를 Xubuntu에 설치해야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wx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응용 프로그램과 WX. 프레임.

WX. 응용 프로그램은 wxPython의 응용 프로그램 개체이며 GUI를 실행하는 데 필요합니다. WX. 앱은 를 시작합니다. 메인 루프()를 입력합니다. 이전 섹션에서 배운 이벤트 루프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시각적으로 더 흥미로보이지만 여전히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단추를 누르면 실제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ZetCode에는 전체 파이썬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다른 파이썬 바인딩에 대한 자습서는 PyQt4 자습서, PyQt5 자습서, PySide 자습서, 파이썬 Gtk 자습서 및 Tkinter 자습서를 포함한다. wxPython 도구 키트에는 동적 레이아웃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크기 조정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위젯의 배치를 관리하고 응용 프로그램 창의 크기를 조정할 때 그들을 조정합니다.

다른 GUI 도구 키트는 PyQt가 수행하는 레이아웃으로 크기 조정기를 참조합니다. 그런 다음 MP3 태그에 대한 열에 레이블을 지정할 수 있으므로 열과 행이 있는 테이블 형식이 이상적입니다. wxPython 도구 키트에는 다음과 같은 상위 두 위젯이 있습니다 : 당신은 또한 위젯을 배치 할 위치를 wxPython에게 알려야합니다. wxPython에서 원점 위치는 부모의 왼쪽 위 모서리인 (0,0)입니다. 따라서 텍스트 컨트롤의 경우 wxPython에 왼쪽 (x)에서 5 픽셀, 위쪽 (y)에서 5 픽셀을 배치할 것을 알려줍니다. wxPython GUI 도구 키트는 강력하고 플랫폼 간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흥미로운 위젯으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이벤트 바인딩을 만들려면 self를 호출해야 합니다. 바인딩())을 사용하여 프레임을 wx에 바인딩합니다. EVT_MENU.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는 경우. Bind() 메뉴 이벤트의 경우 wxPython에 사용할 처리기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처리기를 바인딩할 소스도 알려야 합니다. wx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컨트롤. 이들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위젯 (즉, 데이터를 표시하고 / 또는 사용자 입력을 처리하는 시각적 요소)를 나타내는 개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