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다운로드

페도라 다운로드

13 mayo, 2019

페도라의 이전 버전은 페도라 프로젝트에 의해 더 이상 지원 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보안 버그 수정). 사용 RPM에 대 한 융합 페도라 (x86에 대 한 사용할 수 x86_64, armhfp) 설치 rpmfusion-free-release-stable 현재 유지 페도라에 대 한 rpm. 페도라에 대 한 우리의 패키지의 대부분은 RPM 퓨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도라에서 파생 된 배포판에서이 저장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DE 플라즈마 바탕 화면 라이브 운영 체제로 출하. 그것은 당신이 페도라의 KDE 플라즈마 바탕 화면을 시도 하는 데 필요한 모든-그것을 밖으로 시도 하려면 현재 시스템에 아무것도 지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위험에 파일을 넣어 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드라이브에 대 한 페도라,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원한다 면 라이브 미디어 바탕 화면에서 바로 하드 드라이브에 페도라를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Fedora는 온라인에서 자신의 릴리스 iso를 https://getfedora.org/en/workstation/download/. 페도라의 개발 버전의 롤링 릴리스는 페도라로 하이드 서에 대 한 매일 빌드가 있다. 당신은 다음 공식 페도라 릴리스를 테스트 하기 위해 사용할 수 만든 페도라의 출시 되지 않은 개발 버전에서 직접 매일 Iso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네트워크를 통해 페도라를 설치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작은 이미지.

선택적으로, 최소 1Ghz 프로세서, 1gb RAM 및 10gb의 공간이 있는 랩톱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Fedora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치 하려는 컴퓨터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Fedora 워크스테이션의 라이브 버전을 실행 하 고 Fedora 미디어 라이터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한 다음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를 완료 하십시오. 페도라 미디어 라이터는 완전 한 만들 것입니다., 실행 페도라 워크스테이션 바로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이미지를 사용 하 여 하드 디스크를 변경 하지 않고 Fedora에서 테스트 하 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다운로드 옵션을 한 페이지에서 보려면 Fedora All을 방문 하십시오. 준비가 되 면, 페도라 워크스테이션의이 “라이브” 버전 내에서 하드 디스크에 Fedora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Fedora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개의 데스크톱이 있습니다. 각각 약간 다른 모양과 느낌을가지고 있으며 다양 한 수준의 사용자 정의를 제공 합니다. 더 알고 페도라 데스크톱 방문.

페도라에는 이와 같은 것이 없습니다. 안정 버전은 출시 된 후 표준 DNF를 사용 하 여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