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예제 사이트

프로그래밍 예제 사이트

2 agosto, 2019

예를 들어, 웹 사이트 과정은 반응형 웹 사이트, 대화 형 웹 사이트 또는 워드 프레스 테마를 구축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관련 언어를 마스터하는 매우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방법.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비디오 후 퀴즈 접근 방식과 기초 과정의 과다를 발표했다. 사이트 빌더 및 엑스트라를 포함하는 번들에 대해 눈을 떼지 않습니다. 공개적으로 게시 된 펜은 누구나 검색하고 볼 수 있으므로 특히 유용한 코드를 건너면 자신의 도구 키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공유하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CSS를 사용하여 “스윙 이미지” 효과를 만들고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영감이나 포인터가 필요한 경우, 크리스토퍼 믈라지의 이 효과를 자신의 사이트에 통합하고 향후 상황에서 이를 사용하거나 직접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오픈 소스의 정신입니다. 그러나, 또한 좋은 커뮤니티 회원이 될 것을 잊지 마세요-CodePen 도움이 찾을 펜을 “마음”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드를 복사 하기 위한 그들의 “포크” 기능을 원래 프로그래머에 다시 빌린 된 코드의 흔적을 유지 하는 데 도움이. 코드를 대여할 때 이 두 기능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CodePen은 우리의 Skillcrush 개발 팀과 좋아하는 자원이며, 좋은 이유 – 기능의 강력한 세트와 코드를 공유하고 제시하는 커뮤니티 기반의 접근 방식, CodePen은 다른 사용자의 코딩 팁과 트릭을 따기위한 프리미어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프로그래밍 돌파구를 만들 때 호의를 반환합니다.

웹사이트를 깔끔하고 질서 있게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테이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 예제와 관련하여 HTML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지난 해 기사처럼,이 목록은 기반으로: 이러한 웹 사이트의 모든 을 사용하여 내 자신의 경험, 구글 검색, Quora 게시물, 지난 몇 년 기사에 사용자의 의견. 나는 또한 사람들이 r / learnprogramming 및 해커 뉴스와 같은 인기있는 포럼에서 가장 많이 언급 한 웹 사이트를 따랐습니다. 면책 조항 : 나는 위에서 언급 한 웹 사이트 중 하나 인 Coderbyte에서 일합니다.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에 더 많은 빛을 비추기 위해 코딩은 항상 처음부터 시작할 필요는 없으며 영감, 지침 및 바로 가기를 제공 할 준비가된 리소스의 전체 세계가 있다는 것을, 우리는 당신에게 4 개의 검소를 제공합니다. 코드 조각을 찾기 위한 리드미어 사이트입니다. 이러한 스니펫을 연구하고 자체 개발 프로젝트에 통합한 다음 결국 다른 코더와 작성한 스니펫을 공유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워드 프레스 호스트를 검색하든, 첫 번째 웹 사이트에 대한 저렴하고 쾌활한 공간, 또는 전용 호스팅 솔루션, 우리의 호스팅 섹션은 모든 큰 이름 호스팅 제공 업체와 몇 가지 작은 회사에 대한 리뷰를 가지고, 포함: 당신은 이미 구축 한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는 웹 호스팅에 대한 HTML.com 가이드보다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