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다운로드 s

유튜브 다운로드 s

12 mayo, 2019

4K 비디오 다운 로더는 빠르고, 소란 무료 유튜브 다운로드 주위에 최고의 무료 도구입니다. 그것은 사용 하기 간단, 고도로 사용자 정의, 광고 무료, 번들 추가 소프트웨어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무료 도구를 사용 하면 YouTube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종종 다른 비디오 공유 사이트 너무-당신의 선택의 형식으로. 일반적으로 전체 클립이 나 그냥 오디오를 저장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는 뮤직 비디오 및 비디오 팟캐스트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쉽다; 그것은 최고의 노트북 중 하나를 소유 필요 하지 않습니다., 하나. YouTube URL (재생 목록의 경우에도)을 복사 하려면 윙스 소프트웨어를 클릭 하 여 실행 합니다. 모든 옵션을 확인 하는 “분석기”로 시작 합니다. 이 도구는 또한 MP4에서 1920-1080 버전을 기본값으로 시도 했습니다. 나는 WebM 형식 (3840 2160 픽셀)의 4K 버전을 선택 MKV 형식의 하위 세트-당신은 .mkv 파일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 합니다. 설정에서 가장 높은 해상도에서 WebM을 기본으로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기 전에 백업할 여러 동영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K 575.4 MB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1 분 39 초가 걸렸습니다.

필요한 형식을 선택 하 고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 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웹 스토어에서 작동 하는 크롬 확장-그것은 당신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은 시간을 표시 당신이 공유 할 수 있는 코드 조각 (만 유튜브에서). 먼저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 합니다. YouTube 페이지에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이 녹색으로 바뀌면 클릭 하 여 원하는 시간을 만들고 저장 하 고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YouTube로 돌아가서 사용자가 지정한 내용을 확인 합니다. 오프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비디오를 저장 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유용 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이유가 있다. 당신은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해야 하는 경우-절대적으로 단지 자신을 위해, 보급을 위한 것이 아니라 총 샤워-노즐-여기는 방법입니다. YouTube에 없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싶습니다.

SaveFrom.Net를 사용 하면 주요 비디오 공유 웹 사이트 뿐만 아니라 비디오를 제공 하는 모든 웹 페이지의 99% 에서도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URL 앞에 “sfrom.net/” 또는 “savefrom.net/를 추가 하 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이 웹 리소스에 게시 된 모든 비디오에 대 한 직접 링크가 포함 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Mac 또는 pc에 youtube 다운로더 앱을 설치 하면 HD 또는 mp3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각 동영상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 됩니다. 윙스 유튜브 다운로더는 사용 가능한 경우 4K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3D 및 360 학위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에 4K 비디오 다운로더로만 손실 됩니다. 이 당신을 위해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이 무료 유튜브 다운 로더는 매우 권장 온다. Chrome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받는 Chrome 웹 스토어는 YouTube의 소유자 알파벳/구글에 의해 제어 됩니다. 명백 하 게 위의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 처럼이 목적을 위해 표면적으로 확장 된 경우에도 “Chrome 스토어의 제한으로 인해 YouTube 동영상을 하드 드라이브로 다운로드 하는 것이 잠겨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하면 RTMP 프로토콜 비디오 (보호 된 동영상) 또는 스트리밍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눈에 띄는 몇 가지 도우미 사이트입니다.

그들 모두는 하나의 기본적인 일을: 당신은 그들에 게 유튜브 URL (또는 지원 되는 경우 다른 비디오 사이트)를 제공, 그들은 그것을 구문 분석, 당신에 게 당신이 원하는 크기의 다운로드를 선택 제공 하 고, 다운로드에 대 한 링크를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