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road 다운로드

downroad 다운로드

13 mayo, 2019

이 검색 용어 배열은 파일 이름 또는 url 또는 종료 Url에 대시 `-`로 시작 하지 않는 모든 검색 용어를 포함 하 고 대시로 시작 하는 검색 용어가 없는 DownloadItem으로 결과를 제한 합니다. 이 이벤트는 다운로드가 시작 될 때 DownloadItem 개체와 함께 실행 됩니다. 반환 되는 최대 일치 하는 DownloadItem 수입니다. 기본값은 1000입니다. 모든 일치 하는 DownloadItem을 반환 하기 위해 0으로 설정 합니다. 결과를 페이징 하는 방법 검색을 참조 하십시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삭제 하지 않고 기록에서 일치 하는 DownloadItem을 지웁니다. OnErased 이벤트는 쿼리와 일치 하는 각 DownloadItem에 대해 실행 된 다음 콜백이 호출 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지금 엽니다. 그렇지 않으면 런타임 오류를 반환 합니다. ` 다운로드 ` 권한 외에 ` 다운로드. 열기 ` 권한도 필요 합니다.

항목이 처음으로 열릴 때 onChanged 이벤트가 발생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포함 하 여 하위 디렉터리가 포함 될 수 있는 파일 경로입니다. 절대 경로, 빈 경로 및 역참조가 포함 된 경로는 오류가 발생 합니다. 파일의 MIME 형식과 임시 파일 이름이 결정 된 후 filename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이 있으면 제거 하 고 DownloadItem이 완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런타임 오류를 반환 합니다. 검색 결과를 정렬 하기 위해이 배열의 요소를 DownloadItem 속성으로 설정 합니다. 예를 들어 orderBy = [startTime]을 설정 하면 시작 시간에 따라 DownloadItem이 오름차순으로 정렬 됩니다. 내림차순을 지정 하려면 `-startTime ` 하이픈으로 접두어를 붙입니다. 결과를 해당 파일 이름이 지정 된 정규식과 일치 하는 DownloadItem으로 제한 합니다. 파일 이름 결정 프로세스를 수행 하는 동안 확장 대상에 재정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됩니다. 각 확장은이 이벤트에 대해 둘 이상의 리스너를 등록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수신기는 동기적 또는 비동기적으로 정확히 한 번 제안 호출 해야 합니다. 수신기가 비동기적으로 제안을 호출 하는 경우 true를 반환 해야 합니다. 수신기가 두 호출 모두 동기적으로 제안 하거나 true를 반환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호출 됩니다. 모든 청취자가 제안을 호출 할 때까지 DownloadItem이 완료 되지 않습니다. 수신기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허용 하기 위해 인수 없이 제안 호출할 수 있습니다는 downloadItem 파일 이름에 대 한 또는 대상 파일 이름을 재정의 하기 위해 제안 하는 제안 개체를 전달 합니다. 둘 이상의 확장이 파일 이름을 재정의 하는 경우, 수신기가 제안 하는 제안 개체를 전달 하는 마지막 확장이 설치 됩니다. 어떤 확장이 승리할 지에 대 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사용자는 충돌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해서는 안 됩니다. 다운로드가 다운로드 하 여 시작 되 고 대상 파일 이름이 MIME 유형 및 미정 파일 이름이 결정 되기 전에 알려진 경우 파일 이름을 전달 하 여 대신 다운로드 합니다. URL을 다운로드 합니다. URL이 HTTP [S] 프로토콜을 사용 하는 경우 요청에는 현재 호스트 이름에 대해 설정 된 모든 쿠키가 포함 됩니다.

Filename과 saveAs가 모두 지정 된 경우 지정 된 파일 이름으로 미리 채워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가 표시 됩니다.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시작 되 면 콜백은 새로운 DownloadItem의 Downloaditem와 함께 호출 됩니다. 다운로드를 시작 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 하는 경우 콜백 호출 됩니다 downloadId = 정의 되지 않은 및 런타임. lastError에는 설명 문자열이 포함 됩니다. 오류 문자열은 릴리스 간에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유지 하도록 보장 되지 않습니다. 확장은 구문 분석 하지 않아야 합니다. BytesReceived estimatedEndTime 변경 내용을 제외한 DownloadItem의 속성 중 하나라도 적용 되 면이 이벤트는 Downloaditem 및 변경 된 속성을 포함 하는 개체와 함께 발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