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듀프 다운로드

메이플 듀프 다운로드

13 mayo, 2019

어떤 사람들은이 같은 도구는 수학의 생각을가지고 생각 하지만, 그 첫 번째 계산기가 발명 될 때 사람들이 말한 것입니다. 메이플은 어떤 과학적인 계산기와 같은 편의 도구의 많은 것입니다. 무엇 보다이 도구는 많은 오류를 제거 하 고 사람들에 게 많은 시간을 절약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입 하기 전에 무료 평가판을 얻을 수 있다면,이 도구가 할 수 있는 일에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 플레이어는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메이플 문서를 보고 심지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솔루션을 시각화, 당신이 단풍이 없는 경우 개념을 탐구. 그것의 주요 목적은 당신이 동료에서 문서를 볼 수 있도록 하거나 응용 프로그램 센터, 교사 자원 센터, 메이플 Primes Maplesoft 및 메이플 커뮤니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이플 문서의 광대 한 컬렉션을 샘플링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메이플 플레이어는 또한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액세스할 수도 있는 MapleCloud 문서를 보는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조직 내에서 메이플 기반 솔루션을 내부적으로 공유 하기 위한 무료 배포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pleCloud 서버에 개인 그룹에 자신의 콘텐츠를 넣어 하지 않으려는 조직에 대 한. 메이플 플레이어의 능력과 제한은 무엇 인가요? 무료 메이플 플레이어는 뒤에 메이플 수학 엔진의 모든 힘을가지고 있지만, 단풍 나무의 전체 버전이 아닙니다. 당신은 메이플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러한 것 들 중 하나를 수행 하고자 하는 경우, 당신은 단풍 나무의 전체 버전을 구입 해야 합니다. 이미 메이플이 있습니다. 메이플 플레이어가 필요 한가요? 당신은 이미 메이플의 최신 버전이 설치 되어있는 경우, 당신은 메이플 플레이어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메이플은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메이플의 이전 버전을가지고 있다.

메이플 플레이어를 사용 하 여 최신 콘텐츠를 볼 수 있나요? 예. 최신 버전의 Maple가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메이플 버전에서 아직 사용할 수 없었던 기능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일부 콘텐츠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메이플 설치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메이플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메이플 플레이어를 시작한 다음 파일 메뉴에서 문서를 열어서 파일 아이콘을 두 번 클릭 하면 메이플이 자동으로 실행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메이플 플레이어가 컴퓨터에서 실행 됩니까? 메이플 플레이어는 윈도우, 맥, 리눅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메이플과 동일한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메이플 플레이어 시간은 제한 되어 있나요? 메이플 플레이어를 설치 하면 만료 된다는 메시지가 표시 되므로 설치 하는 특정 버전에 만료 날짜가 표시 됩니다. 그러나 만료 날짜 이전에 새 버전이 릴리스될 때 기간이 연장 됩니다. 라이센스가 만료 되었습니다.

제가 뭘 해야 하나요? 메이플 플레이어는 시간이 제한 되어 있지만, 메이플 플레이어의 새 버전을 설치 하 여 라이센스를 갱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은 라이센스를 확장 하 고 당신이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한 이후 메이플 플레이어에 만든 모든 개선 사항을 제공 합니다. 메이플 플레이어의 새 버전을 설치 하려면 다운로드 하 고이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사용 하 여 최신 메이플 플레이어를 설치 합니다. 소매 제품의 경우 DVD 케이스 내부의 설치 카드에서 구입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