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차단 푸는 법

다운로드 차단 푸는 법

13 mayo, 2019

안전 하지 않은 다운로드에 대 한 제한을 제거 하는 것은 매일 만연 하는 악성 코드의 양을 고려 하 여 선택의 똑똑한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안전 브라우징 기능이 꺼져 있고 자동 다운로드가 무기한으로 사용 되도록 설정 하려면 보안 확장 프로그램 또는 맬웨어 제거 유틸리티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Chrome은 변경 사항을 적용 한 후에는 다운로드를 차단 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것은 개인 정보에 대 한 피싱 또는 다른 방법으로 브라우저를 감염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손상 또는 악성 사이트의 경고 하지 않습니다. Windows에서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차단 해제 하는 방법: 사용은 여기에 언급 된 다운로드 한 파일의 차단을 해제 해야 합니다 10. 그 후에이 설정을 준수 하는 브라우저 (또는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은 더 이상 실행 파일에 추가 되지 않으므로 이러한 파일의 차단을 해제할 필요도 없습니다. 안전 브라우징 없이 온라인 위협에 취약 하기 때문에, 제한 된 다운로드를 차단 하는 동안 기능을 해제 고려. 여러 다운로드를 연속적으로 수행 하는 사이트 (예: 파일 변환 사이트)에서는 기본 제공 되는 콘텐츠 제한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파일과 함께 자동으로 악성 코드를 다운로드 하는 웹 사이트를 방지 하기 위해 장소에. Windows에서 파일의 대체 데이터 스트림에 영역 정보를 추가 하는 것을 완전히 차단 하 여 이러한 파일의 차단을 해제할 필요도 없도록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PowerShell을 사용 하 여 지정 된 폴더에서 한 번에 여러 파일의 차단을 posssible 합니다.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chrome이 다운로드 바에 경고 메시지를 표시 한 후 ` 모든 다운로드 표시 `를 클릭 하거나 메뉴에서 ` 다운로드 `를 선택 하거나, 윈도우에서 ` ctrl + j `를 누릅니다.

그래서, 잠재적으로 안전 하지 않은 또는 자동 다운로드에 구글 크롬의 제한을 우회에 대 한 이동 해야 하는 방법. 이러한 보안 조치를 해제 하면 다시 한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 C:userswinerermina 다운로드는 한 번에 모두 차단 해제 해야 하는 모든 파일을 포함 하는 폴더의 경로입니다. 그리고 같은 소스에서 시작 하는 크롬 차단 자동 다운로드와 전체 거래도 있다. 그것은 시간에 매우 성가신입니다. 이 보안 기능을 해제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바람에 주의를 던져 그냥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 보자. 세이프 브라우징이 꺼져 있는 것 처럼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에서만 자동 다운로드를 허용 합니다. 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내 문제는 좀 더 복잡 하다. 나는 차단 해제 얻을 수 있는 파일과 하위 폴더 및 하위 하위 폴더가 있습니다.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을 차단 해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또는 적어도 폴더 내 모든 파일 & > 하위 폴더. 나는 또한 처음에 차단 되지 않는 다운로드를 얻기에 실패 했습니다.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에서 잠재적으로 안전 하지 않은 콘텐츠에 대 한 보안 경고를 방지 하기 위해 다운로드 후에 일부 파일을 “차단 해제” 해야 합니다.

중요: ZIP 파일은 내용을 추출 하기 전에 “차단 해제” 해야 합니다. 4 단계: Chrome은 이제 사이트에서 자동 다운로드를 수행 하도록 허용 합니다. 그러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시작 하기 시작할 때마다 계속 해 서 권한을 요청 하 게 됩니다. 나중에 안전 하지 않은 다운로드를 차단 하려면 Chrome 설정 패널로 돌아가서 세이프 브라우징 옆의 스위치를 켭니다. 파일을 대량으로 차단 해제 하는 또 다른 방법은 ZIP을 압축 하 고 원본을 삭제 한 다음 압축을 푸는 것입니다. Powershell을 열고 아래 명령을 실행 합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작동 합니다: dir 사용자 winaero다운로드-재귀 | 차단 해제-파일이 파일은 어떤 파일이 차단 해제 될 지를 보고 하지만 (보고서에만 해당) 차단 해제할 수는 없습니다. 차단을 해제-파일-WhatIf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일 그것을 커버 하는 것이 좋습니다. Chrome은 세이프 브라우징 이라는 통합 기능을 사용 하 여 알려진 피싱 사이트 및 악성 다운로드 로부터 사용자를 보호 합니다.

이 기능을 끄면 브라우저에서 안전 하지 않다고 판단 되는 다운로드를 차단 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보안 경고가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