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jfreechart 예제

자바 jfreechart 예제

1 agosto, 2019

JFreeChart는 전문 차트 및 그래프를 만들기위한 오픈 소스 자바 라이브러리입니다. 차트는 종종 선을 사용하여 양을 표시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정보를 표시하는 도면입니다. JFreeChart는 차트를 만들기위한 인기있는 자바 라이브러리입니다. JFreeChart는 대화 형 및 비 대화 형 차트 모두의 다양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라인 차트, 막대 차트, 지역 차트, 산산도 차트, 원형 차트, gantt 차트와 바람 차트 또는 거품 차트와 같은 다양한 전문 차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코드가 거의 자기 설명이라고 가정합니다. 나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코멘트를 추가하려고 노력했다. 더 복잡한 예제는 JFreeChart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하나는 JFreeChart의 개념을 배우기 전에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JFreeChart는 자바를 사용하여 작성 및 개발되며 Java 2 플랫폼 (JDK 1.3.1 이상)의 구현에서 실행되어야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JFreeChart를 사용하여 생성할 수 있는 차트의 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이브 데모를 보고 싶다면 JFreeChart 데모(웹 스타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저작권 © 2012-2019 vogella GmbH. 소프트웨어 예제의 무료 사용은 이클립스 공공 라이센스 2.0의 조건에 따라 부여됩니다. 이 튜토리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비상업적-공유3.0 독일 라이선스에 따라 게시됩니다. http://www.jfree.org/jfreechart/ 웹 사이트에서 JFreeChart 배포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자습서에서는 JFreeChart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다양한 유형의 차트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차트는 스윙 응용 프로그램에 표시되고 이미지 파일에 저장됩니다. Java 서플릿을 사용하여 웹 브라우저에서 차트를 만들고 렌더링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에서 차트에 대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Java 기반 독립 실행형 및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서 JFreeChart를 통합하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튜토리얼은 Java 응용 프로그램과 JFreeChart 프로그래밍의 포괄적이고 쉬운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장으로 분류된다.

JFreeChart는 2000년 데이비드 길버트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JFreeChart는 자바 개발자들 사이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차트 라이브러리입니다. 데이터 집합은 DatasetUtilities.createCategoryDataset() 메서드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범주와 연결된 범주 데이터 집합 값입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석유 소비와 관련된 년이있다. 새로운 자바 프로젝트 “de.vogella.jfreechart.swing.pie”를 만듭니다. 또한 패키지 “de.vogella.jfreechart.swing.pie”를 만듭니다. JFreeChart는 데이비드 길버트에 의해 만들어진 무료 100 % 자바 차트 라이브러리입니다. JFreeChart는 개발자가 쉽게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전문적인 품질의 차트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JFreeChar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 http://www.jfree.org/jfre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