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wcf 예제

c# wcf 예제

2 agosto, 2019

다음은 이 예제의 전체 코드 목록입니다. WCF는 이제 더 인기가 있으며 초보자에게는 ASP.NET 사용하여 데이터를 삽입, 삭제 및 표시하기위한 WCF 서비스의 실용적인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WCF는 Windows 통신 재단의 약자입니다. 네트워크 분산 서비스를 구축, 구성 및 배포하기 위한 프레임워크입니다. 이전에 Indigo로 알려진 이 서비스는 모든 유형의 운영 체제 프로세스에서 서비스를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는 WCF의 기본 을 설명 하 고 다양 한 섹션으로 편리하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자습서의 모든 섹션에는 WCF의 다른 개념을 설명하는 예제가 충분합니다. WCF는 서비스 개발을 위한 매우 인기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6단계로 WCF 서비스의 매우 기본적이고 간단한 예제를 만듭니다. 단계: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이 서비스에 연결할 위치를 미리 알 수 있도록 정적 포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부터는 모든 예제에서 항상 port 8080을 사용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C#.NET 클라이언트에서 WCF 서비스를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약어 WCF는 윈도우 통신 재단을 의미합니다.

두 응용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교환하는 아키텍처 스타일입니다. 모든 서비스의 장점은 모든 고객이 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C # 또는 다른 (아마도 자바 / PHP 등)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된 클라이언트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WebInvokeAttribute는 POST 호출을 작업에 매핑합니다. 그러나 HTTP 메서드(예: HEAD, PUT 또는 DELETE)를 지정하여 “method=” 매개 변수를 지정하여 작업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WebGetAttribute는 “method=” 매개 변수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서비스 작업에 대한 GET 호출만 매핑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는 예를 들어 WCF 웹 서비스를 사용 하 여, asmx를 사용 하 여 예제에 대 한이 게시물을 참조: 이 시점에서, HostDevServer 사이트를 실행 하 고 있어야 합니다. 이 사이트는 실제로 기본 제공 ASP.NET 개발 서버 내에서 실행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2005에서 소개 된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 웹 서버는 개발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IIS(인터넷 정보 서비스) 서버와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SP.NET 응용 프로그램을 로컬에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게시하는 실제 IIS 서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 호스팅에 대해 wsHttpBinding을 사용하며, 이는 보안(메시지가 전송되는 동안 암호화됨) 및 트랜잭션 인식(이후 장에서 이에 대해 설명합니다)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WS-* 표준이기 때문에 일부 기존 응용 프로그램(예: QA 도구)은 이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메시지를 전송할 때 암호화되지 않은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고 기존 ASP.NET 웹 서비스(ASMX 웹 서비스)와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basicHttpBinding을 사용하도록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 웹 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WCF 서비스인 HelloWorldService가 하나만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0에서 WCF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템플릿이 이미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첫 번째 예제에서는 이 템플릿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는 당신이 각 템플릿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우리 자신에 의해 모든 것을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이해하고이 새로운 기술을 마스터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간단한 계산기 함수를 적용하기 위한 서비스를 만드는 WCF 서비스의 예를 살펴봅니다. 기본적으로 이 팁은 예제와 함께 다음과 같은 내용을 보여 줍니다.

서비스를 처음 시작하지 않고 Windows 탐색기(C:SOAwithWCFandLINQ프로젝트HelloWorld HelloWorldbinDebugHelloWorldClient.exe)에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http://localhost:8080/HostDevServer/HelloWorldService.svc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