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 for문 예제

jquery for문 예제

2 agosto, 2019

다음 예제에서는 유틸리티 함수의 사용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이 경우 루프오버할 개체가 첫 번째 인수로 지정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배열을 반복하는 방법을 보여 준다: 각 반복에서 Object의 속성 중 하나가 변수 name에 할당되고 이 루프는 개체의 모든 속성이 처리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예제를 통해 방법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in 루프는 작업을 단순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JavaScript의 for 루프 메서드를 사용하여 자동차 배열을 반복하고 콘솔에서 자동차 항목을 인쇄합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로 반복하는 것은 일부 조건이 true로 평가되는 동안 일련의 명령/ 함수를 반복적으로 실행하기 쉽게 하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Hello World”를 10번 인쇄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작업은 아래와 같이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중첩 루프(루프 내부의 루프) 예제: 다음 예제에서는 웹 페이지의 모든 div를 선택하고 각 div의 인덱스와 ID를 출력합니다.

가능한 출력은 “div0:header”, “div1:body”, “div2:footer”입니다. 이 버전은 유틸리티 함수가 아닌 jQuery의 각() 함수를 사용합니다. 두 번째 매개 변수를 생략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break 문을 사용하여 “3”과 같을 때 루프를 종료합니다 (두 번째 매개 변수가 생략된 경우 루프 내에서 나누기를 제공해야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루프가 끝나지 않으며 브라우저가 충돌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빨간색=#f00, green=#0f0, blue=#00f 출력합니다. 두 번째 예제는 웹 페이지의 모든 외부 href를 출력합니다(HTTP 프로토콜만 가정) 다음 예제에서는 사용자가 ID 5demo가 있는 요소를 클릭하면 모든 목록 항목이 즉시 주황색으로 설정됩니다. 인덱스 종속 지연 후 (0, 200, 400, … 밀리초)를 페이드 아웃합니다.

jQuery.each() 함수가 jQuery 개체와 함께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예제에서는 페이지의 모든 요소를 선택하고 href 특성을 출력합니다. 마지막 예제에서 개체의 속성을 통해 루프를 제공 하려고 합니다.이 예제에서는 아래 HTML에 주어진 할당 된 클래스 productDescription를 사용하여 각 요소를 반복 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중첩된 구조를 각()에 대한 중첩 호출로 처리합니다. 외부 호출은 변수 JSON의 배열을 처리하고 내부 호출은 개체를 처리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각 개체에 키가 하나만 있지만 일반적으로 제공된 코드로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화 블록에서는 변수를 초기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덱스 인덱스는 선택적 매개 변수입니다. 배열의 현재 요소를 나타냅니다.

문 1은 루프가 시작되기 전에 변수를 설정합니다(var i = 0). 배열의 인덱스를 루프, 내림차순 순서 (음수 증분): 따라서 메시지는 목록의 각 항목에 대해 기록됩니다: JavaScript는 주로 루프를 실행하는 세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모든 방법은 유사한 기본 기능을 제공하지만 구문 및 상태 검사 시간이 다릅니다. 이 각각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