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액트 예제

리액트 예제

2 agosto, 2019

순서 양식 예제에서 특성으로 활성 으로 전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특성은 개체 자체가 아니라 Service 개체의 상태에 대한 특성입니다. React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단일 HTML 요소를 중심으로 빌드됩니다. 이 멋진 예는 프레임 워크에 나에게 훨씬 더 많은 통찰력을 준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ctDom.render() 메서드는 HTML 요소를 렌더링(표시) 하는 데 사용됩니다: 탐색 메뉴를 구축하여 React에서 클릭 이벤트를 처리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React-리플렛-클러스터-레이어는 React 구성 요소를 마커 및 클러스터로 플로팅하기 위한 간단한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리플렛 맵에서 볼 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늘리거나 줄이거나 재설정할 수 있는 기본 React 앱입니다. 페이스 북은 반응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반응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예제에서 최신 JavaScript 구문 중 일부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자바 스크립트로 일하지 않았다면,이 세 가지 포인트는 대부분의 방법을 얻을 것입니다. 구성 요소를 만들 때 중괄호 {} 내에 자바스크립트 식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모든 tick() 함수 호출에서 경과된 초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시작 날짜를 전달합니다. ReactDOM.render() 메서드를 사용하여 요소가 렌더링(표시)됩니다. 이는 양방향 데이터 바인딩을 사용하여 페이지의 HTML을 업데이트하는 각도 및 Ember와 같은 프레임워크와 는 대조적입니다.

내 의견으로는 React는 각도와 엠버보다 배우기 가 더 쉽습니다 – 그것은 훨씬 작고 jQuery 및 기타 프레임 워크와 잘 재생됩니다. 또한 가상 DOM을 사용하고 변경된 부분만 기본 페이지와 동기화하기 때문에 매우 빠릅니다(DOM에 액세스하는 것은 여전히 최신 웹 응용 프로그램의 가장 느린 부분이므로 프레임워크가 최적화하여 성능 향상을 얻는 이유입니다). 바벨은 다른 변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act는 바벨을 사용하여 JSX를 자바스크립트로 변환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기다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몇 번이고 배웠습니다. 실시간 검색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React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교를 위해, 각도JS와 우리의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데이터 저장소를 갖춘 고급 예제는 굉장할 것입니다.

멋진 예, 반응을 파악하기 시작하는 좋은 출발점. 이 예제에서는 React에서 또 다른 중요한 개념을 보여 줍니다 – 컨트롤러 상태의 업데이트는 HTML에 영향을 주어야 하며, 다른 방법은 아닙니다. 이 경우 텍스트 상자의 값을 설정하면 onChange 함수에서 업데이트하지 않는 한 사용자의 키 누를을 무시하고 동일하게 유지됩니다(이 동작을 변경할 수 있지만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최근에 새로 반응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근에 만든 11 React 프로젝트를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