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hartengine 다운로드

achartengine 다운로드

13 mayo, 2019

내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 프로젝트에서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항목은 프로젝트에 아카 텡 린 repo를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차트를 만들 때 모든 측면에서 도움이 되므로 흥미로운 차트를 만들 수 있는 다른 것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나는 아카 텡 린을 사용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차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훌륭한 라이브러리입니다. 몇 가지 차트 종류를 지원 합니다: 차트를 광범위 하 게 사용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합니다. 웹 읽기 나는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카 텡 린을 선택 했다.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찾아, 너무: http://www.facebook.com/achartengine 일부의 아카 텡이 데모 응용 프로그램 스크린샷을 통해 빠른 투어에 대 한,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및 아카 텡 린 구글 코드 페이지 전체 디자인은 시각/보기에 국한 되지 않습니다 파트만. 전체 그림에 기여 하는 몇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차트 라이브러리.

Code.google.com/p/achartengine에서 자동으로 내보내기 거의 완료, 시리즈는 데이터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주의 깊게 보면 우리는 시간을 X 축과 Y 축 온도에 표시 됩니다. 바르 차트 활동. 자바: 막대 그래프에 대 한 활동을 만듭니다. 에 코드를 추가 합니다. 여기서, 전체 차트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 두 개의 시리즈 즉 소득과 비용 시리즈를 보여주고, 생성 하는 Xy곱하기 Eseries렌더러. Achartengine-x를 응용 프로그램 클래스 경로에 추가 하 고 해당 Api에 대 한 코딩을 시작 하는 것 만큼 간단 하 게 아 카 텡 린과 함께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차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안정 버전 1.0.0 이며 개발 중 하나 1.1.0. Jar 파일은 단지 110 KB 크기 이며 요즘에는 아주 작은 공간입니다. 그러나, 아카 텡 린은 많은 차트 종류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2 번 라인에서는 데이터 계열에 추가 하는 최소 및 최대 온도를 설정 합니다. 3 줄에서 X 축 값에 레이블을 추가 합니다. 이 경우 우리는 일 번호와 달을 사용: 이제 프로젝트에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코드 지원 팝업의 클래스를 참조 하 고 성공으로 빌드 실행. 아카 텡 진은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막대형 차트, 라인 차트, 파이 차트, 분산형 차트, 버블 차트, 결합 차트 등과 같은 다양 한 차트 유형을 만드는 데 사용 되는 차트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우리는 어떻게 아카 텡 린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 여 꺾은선형 차트와 막대 차트를 만드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카 텡 인 도서관: 공식 웹 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으로 라이브러리를 가져와 서 차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에 추가 하십시오. 실시간 예: MotoACTV (피트 니스 도구 응용 프로그램) 등을 사용 하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