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호출 예제

ajax 호출 예제

2 agosto, 2019

요청이 성공하면 상태 코드 함수는 성공 콜백과 동일한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오류가 발생하면(3xx 리디렉션 포함) 오류 콜백과 동일한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jQuery, $.ajax ()에서 제공하는 아약스 함수의 가장 강력한 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를 통해 Ajax 요청을 서버로 전송하는 방법과 응답이 처리되는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단축 함수중 어느 것도 적합하지 않은 경우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 다음 유형은 contentType입니다. HTTP 요청 및 응답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여기서 설정한 내용은 HTTP 헤더 필드 콘텐츠 유형의 일부로 전송됩니다. 서버가 응답을 올바르게 해석할 수 있도록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보내고 있는지 미리 서버에 알려주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유형의 응용 프로그램/json이 표시되면 서버 쪽 코드에서 JSON과 같이 콘텐츠를 처리하는 것이 알 수 있습니다. 설명: 비동기 HTTP(Ajax) 요청을 수행합니다. 전역 옵션은 .ajaxSend(), .ajaxError(및 이 요청이 트리거될 때 유사한 메서드를 사용하여 등록된 처리기)를 방지합니다. 예를 들어 요청이 빈번하고 간략한 경우 .ajaxSend()로 구현된 로드 표시기를 표시하지 않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간 스크립트 및 JSONP 요청을 사용하면 전역 옵션이 자동으로 false로 설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이러한 방법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필드Name-fieldValue의 개체는 네이티브 XHR 개체에 설정할 쌍입니다. 예를 들어 필요한 경우 도메인 간 요청에 대해 자격 증명을 true로 설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jqXHR이 $.when()에 대한 인수 중 하나인 경우 콜백에 전달되는 인수 배열을 얻습니다. 경우에 따라 함수가 처음 실행될 때 비동기 작업을 수행한 다음 나중에 사용할 값을 캐시하는 경우와 같은 즉시 반환되거나 비동기일 수 있는 작업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when()를 사용하여 두 경우 모두 대응할 수 있습니다. AJAX 요청은 비동기적으로 실행되므로 요청이 완료되기 전에 그리고 성공 콜백이 실행되기 전에 $.ajax 메서드가 반환됩니다. 즉, 요청이 완료되기 전에 이 함수의 return 문이 실행됩니다. 즉, 아래 getSomeData 함수는 정의되기 전에 데이터를 반환하여 코드가 오류를 발생시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Ajax 요청은 GET HTTP 메서드를 사용하여 전송됩니다. POST 메서드가 필요한 경우 형식 옵션에 대한 값을 설정하여 메서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데이터 옵션의 내용을 서버로 전송하는 방법에 영향을 줍니다. POST 데이터는 항상 W3C XMLHTTPRequest 표준에 따라 UTF-8 charset을 사용하여 서버로 전송됩니다.

많은 자바 스크립트 개발자는 처음 다른 도메인에서 데이터를 가져 오기 위해 $.ajax를 사용하려고 할 때 놀라게하고 요청이 실패합니다. 예를 들어 타사 API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려고 시도하고 요청이 일관되게 실패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위의 멘탈 모델의 HTML 페이지가 단일 GET 요청이었던 것처럼 다른 유형의 요청에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OST, PUT, PATCH 또는 DELETE를 사용하여 서버의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URL – 요청이 전송되는 서버 측 자원의 URL. 데이터베이스에서 동적으로 또는 밖으로 데이터를 생성하는 CGI, ASP, JSP 또는 PHP 스크립트일 수 있습니다. 의는 $.ajax() 방법의 명확하지 않은 부분을 분해 할 수 있습니다. dataType 설정은 서버에서 수신하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방식을 제어합니다. 따라서 서버의 JSON을 클라이언트 측의 자바 스크립트에서 텍스트로 처리하려면 이 값을 텍스트로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