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다운로드

cctv 다운로드

12 mayo, 2019

iOS 용 iDVR-프로 뷰어는 아이폰과 아이 패드 기기와 함께 작동 합니다. 사용자는 네트워크 연결에서 하나 이상의 iDVR-PRO CCTV Dvr에 연결 하 여 자신의 보안 카메라를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DVR의 하드 드라이브에 기록 된 감시 비디오 영상의 원격 재생을 지원 합니다. 새로운 iDVR-프로는 아날로그 CCTV 카메라, 720p HD 보안 카메라 및 1080p HD 보안 카메라와 함께 작동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 고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iDVR-프로 뷰어 응용 프로그램의 스크린샷을 참조 하십시오. 여기에서 iPhone 카메라 뷰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CTV 카메라 전문가 들은 모바일 보안 카메라 앱을 포함 하는 최고의 비디오 감시 시스템 솔루션을 공급 전문. 이 앱을 사용 하면 사용자가 원격으로 CCTV 및 IP 카메라를 iPhone, iPad 및 Android 등의 모바일 장치에서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CCTV 카메라 프로 테스트 및 2007 이후 최고의 애플 리 케이 션을 공급 하고있다-아이폰은 애플에 의해 발표 된 년. 우리는 세계에서 최고의 DVR 및 IP 카메라 제조 업체와 협력에 부지런 합니다-누가 모바일 소프트웨어 개발을 심각 하 게가지고. 여기에서 데모 비디오를 보십시오. 아이폰과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iCamViewer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IP 카메라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에 연결 되어있을 때 CCTV 카메라)를 볼 수 있도록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첫 번째 무료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로 서 사용할 수 있도록 CCTV 카메라 전문가에 의해 개발 된 원격 인터넷.

그 이후로, CCTV 카메라 프로는 모든 Zavio IP 카메라를 포함 하 여 20 개 이상의 제조 업체 및 200 모델과 iCamViewer를 통합 했다. 웹캠 보안 카메라는 윈도우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것은 여러 웹캠을 감지 하 고 사용할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CCTV 시스템과 같은 라이브 장면을 표시 합니다. 이미지 또는 비디오 클립을 기록 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웹캠 또는 IP 카메라를 지원 하려면 CameraFTP VSS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십시오. CameraFTP VSS는 다중 채널 비디오/오디오 모니터링 및 레코딩을 지원 합니다. 그것은 CCTV 시스템과 같은 라이브 뷰를 지원 하 고, 또한 DVR 같은 로컬 하드 드라이브에 영상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 한 것은, 그것은 실시간으로 CameraFTP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일반 Dvr 보다 더 안전 하 게. CameraFTP 모바일 시큐리티 카메라는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것은 CCTV 시스템과 같은 라이브 장면을 표시 합니다. 이를 구성 하 여 이미지 스냅샷 또는 비디오 클립을 클라우드에 기록 하 고 어디서 든 녹화 된 푸티지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일반 개요 및 비디오 감시와 관련 된 최고의 보안 카메라 앱 및 기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 합니다. Vivotek iViewer 앱은 vivotek IP 카메라에 직접 연결 하거나 Vivotek IP 카메라에 포함 되어 있는 방대한 중앙 집중식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ST7501 표준 녹음 소프트웨어 ST7501를 연결 하 여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무료/라이트 버전은 세션 당 사용의 6 분으로 제한 됩니다. 업그레이드 된 정식 버전은 사용을 제한 하지 않습니다. . (단점 계속) 또한 “일정을 복사” 하면 라디오 버튼 설정이 계속 수행 되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수동으로 수행 합니다. 파일은 내가 전에 본 적이 없는 사진과 비디오의 이상한 XML/JPEG 하이브리드입니다. 다행히 그들은 내가 위에서 언급 한 뷰어를가지고 있다. 또한 카메라 연결이 끊긴 상태에서 프로그램을 시작 하면 해당 카메라에 대 한 모든 사용자 지정 설정이 손실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모두 모두, 당신은 어쩌면 FTP와 온라인 파일 동기화의 형태로이를 결합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정을 위한 안정적이 고 성가신 보안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충돌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주말 근처 일부 파일을 덮어, 그래서 만약 당신이 매일 파일을 삭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마음의 약간의 평화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무료” 옵션의 대부분은 사실 악화, 종종 무료 이며 전혀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에 이것은 내가 사용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 라이트 아이폰/아이 패드 앱 다운로드 | 다운로드 아이폰/아이 패드 전체 버전 다운로드 라이트 안 드 로이드 앱 | 전체 안 드 로이드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 카메라를 구성 하 여 CameraFTP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먼저 업로드 한 다음 CameraFTP 뷰어를 사용 하 여 녹화 된 영상을 원격으로 보거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공유 또는 게시 된 카메라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