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script 다운로드

ghostscript 다운로드

13 mayo, 2019

PDF 포맷은 휴대성이 뛰어나고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으며 서명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Pdf를 보거나 만들기 위한 많은 프로그램이 있으며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고고스트 스크립트와 같은 특정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포스트 스크립트 언어와 PDF 파일에 대 한 정확한 통역사가 필요한 경우 찾고 있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고스트 스크립트, 유령 Pdl 또는 M에 대 한 패치를 제공 하려는 경우에는,이를 읽고 이해 하 고이를 서명 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기여를 시작 하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고스트 스크립트는 여전히 CutePDF에서 PDF의 생성을 허용 합니다. 이 조합은 내 컴퓨터에서 “필수”입니다. 고스트 스크립트는 오픈 소스 AGPL 라이센스 및 상업용 라이센스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센스 계약의 차이점을 이해 하거나 상업용 라이센스를 취득 하려면 artifex.com/licensing/를 방문 하십시오.

3 월 1 일 2013/버전: 고스트 스크립트 9.07. . 포스트 스크립트 언어 및 PDF에 대 한 인터프리터입니다. 그것은 개발자에 게 매우 유용 하지만, 표준 사용자는 확실히 뿐만 아니라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이 조각은 또한 PDF로 포스트 스크립트 파일을 변환 하 고 가상 프린터의 도움으로 래스터 이미지에 PDF 파일을 설정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포함 또는 PDF 문서와 함께 작동 하도록 만들어진 다른 타사 프로그램에 의해 요구 되는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은 pdf 보기 및 변환, PDF 형식 및 래스터 컴퓨터 프린터와 관련 된 스크립트 및 응용 프로그램의 생성을 목표로 프로그래밍에 관해서 매우 유용 할 수 있는 강력한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도구는 완전히 무료 이며 운영 체제를 지원 하기 위해 빠르게 상승 하는 것이 매우 유용 합니다.

크리스-리 델 출시 2019 · 1 마스터 커밋이 릴리스 이후 개발자와 모두, 그것은 PCL 변환에 대 한 좋은 도구입니다 나는 최신입니다. 그래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어떻게 고스트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PCL 파일에 페이지의 카운트 하는 방법? 2) 고스트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pcl을 pcl로 변환 하는 방법? 3) 고스트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c # .Net에서 PCL 파일을 보는 방법? 또한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한 부씩 정렬 하기 시작 했습니다. 그것은 초기 일 이지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내 경로 변수를 지운 다음 모두를 끝에 배치 하는 대신 “% Gtk_baspent%bin”으로 대체 했습니다!!! 설치 래퍼는 Affero GNU 공용 라이선스 (AGPL 또는 Affero GPL) 라이선스를 사이트에 제공 합니다. 나는 단지에가 서 그 라이센스 아래 최신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 유령 스크립트의 일반 GPL (GNU 공개 라이센스) 버전이 고 왜 여기에 별도의 저장소가 여기에 소스 포지에 5 버전의 오래 된 날조 사이트에 비해? Pdf 출력을 위해 Scribus 데스크탑 출판을 사용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해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잘 작동 합니다. 유령 Pdl 소스 (하나의 아카이브에 위의 모든 제품을 포함): 유령 Pdl. 완벽 하 게 작동 CutePDF로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건 내가 그것을 사용 하는 전부입니다.

참고: Linux 바이너리는 테스트/평가 목적 으로만 사용 되며 설치자 나 설치 가능한 패키지로 제공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