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문 예제

if문 예제

2 agosto, 2019

이 예제에서는 두 개의 IF 문을 중첩하고 SUM 함수를 모두 동일한 수식에 삽입합니다. 목적은 개인의 목표가 회사의 월별 한도보다 낮거나 같거나 더 큰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설명: “if”에 지정된 조건(x<y)은 x 및 y 값에 대해 true를 반환하므로 if의 본문 내부의 문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논리 연산자 없이 IF 문을 만들 수 없습니다. 따라서이 시나리오에서는 if 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어진 조건이 true인 경우에만 문 블록을 실행해야 하는 경우 if 문을 사용합니다. 다음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C if.를 배울 것입니다. 다른, 중첩 된 경우.. 다른 것.. 경우. 자바 스크립트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조건문이 있습니다 : IF 문은 논리적 수식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IF, 다음, 다른. 뭔가 사실 이라면, 다음이 작업을 수행, 다른 /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예를 들어 비가 오는 경우 창을 닫고 창을 열어 두십시오. else if 문을 사용하여 첫 번째 조건이 false인 경우 새 조건을 지정합니다.

Microsoft Excel에 따르면 IF 문은 “조건이 충족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True인 경우 한 값과 False인 경우 다른 값을 반환”하는 함수로 정의됩니다. if 문만으로도 조건이 true이면 명령문 블록을 실행하고 조건이 false인 경우 는 실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조건이 거짓이라면 다른 작업을 수행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여기에 다른 문이 온다. if 문과 함께 else 문을 사용하여 조건이 false일 때 코드 블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구문: D. 다른 IF 문을 사용하여 B 열의 영도를 찾은 다음 A 열에서 해당 달러를 합한 다음 모든 직원 간에 균등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수식을 D2에서 D11을 복사합니다: =IF(B4=0,A4,0). IF 문을 사용하여 연체 계정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COUNTIF는 해당 셀 범위에 포함된 명시적 기준(지정)에 따라 셀 범위의 내용을 계산하는 IF 문입니다. 구문은 간단합니다: 수식, 범위, 기준: =COUNTIF(범위, 기준). IF 문을 사용하여 숫자 점수를 합격 실패 상태로 변환합니다.

위의 예에서 D2의 IF 함수는 IF(C2가 B2보다 크다는 것을 말한 다음 “예산 초과”를 반환하고 “예산 내”를 반환)를 말합니다. IF 성명서는 의사 결정 문 중 가장 인기있는 지침 중 하나입니다. IF 문은 프로그램에 원하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므로 기준에 따라 결정을 내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그램 흐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