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html 파싱 예제

javascript html 파싱 예제

2 agosto, 2019

서버에서 jQuery보다 Cheerio에 대해 할 말이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분명해야하지만, 우리는 어쨌든 그것을 명시 할 것입니다 : 그것은 jQuery처럼 보이지만 브라우저는 없습니다. 즉, CheerioHTML을 구문 분석 하 고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일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 HTML을 브라우저에 있는 것처럼 해석하지 는 않습니다. 브라우저와 다르게 구문 분석할 수 있고 구문 분석 결과가 사용자에게 직접 전송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직접 돌봐야 할 것입니다. 태그 요소의 HTML 자바 스크립트에서 작동하는 경우 파이썬이있는 AdvancedTag 요소에서 작동해야합니다. 다음은 event.escape 플래그를 기반으로 식을 수정하는 예입니다. JQuery는 또한 다른 브라우저 간의 호환성 문제를 다루기 때문에 현존하는 가장 인기있는 라이브러리일 수 있습니다. 웹 주변의 모든 예제가 일반 자바스크립트가 아닌 jQuery에 있기 때문에 이 예제를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바 스크립트는 실제로 다른 브라우저 간에 휴대성이 낮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십시오. API와 다른 브라우저의 동작 사이에는 불일치가 있으며 이 멋진 라이브러리에 의해 가려진 다. 지금과 같이, 그것은 더 인용되지 않은 속성의 예처럼 🙂 이봐 존, 필자 에 대 한 document.write() 의 구현에이 HTML 파서를 통합 했습니다., XHTML에 대 한, 난 당신이 또한 작업 했습니다 알고: http://weston.ruter.net/projects/xhtml-document-write/ 파서, 기본적으로, 콘텐츠 내에서 HTML 태그를 찾습니다. 이 동작은 특정 태그에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파서에서는 파싱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onOpenTag 이벤트에 대한 응답으로). 나는 사람들이 이전에 구축 한 것을보기 위해 몇 가지 파고를했지만, 풍경은 꽤 황량했다. 내가 찾을 수있는 유일한 하나는 에릭 Arvidsson에 의해 만들어진 하나였다 – 간단한 SAX 스타일의 HTML 파서.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구문 분석만 포함하고 있으며 실제적이고 복잡한 HTML 논리중 어느 것도 아직 수행해야 할 작업이 많이 남아 있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Lxml은 아마도 파이썬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저수준 구문 분석 라이브러리로 인해 속도, 안정성 및 기능입니다. 그것은 Cython에서 작성, 하지만 그것은 C 라이브러리 libxml2 및 libxml에 주로 의존. 그러나 이것은 낮은 수준의 라이브러리일 뿐 아니라 다른 HTML 라이브러리에서도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HTML 파서는 빠르지만 정말 기본적입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태그 또는 텍스트 요소를 만날 때 함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html5lib 파이썬 또는 루비 파서를 포팅하는 것은 수동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Google 웹 툴킷이 자바에서 자바 스크립트로 Validator.nu HTML 파서를 컴파일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Validator.nu HTML 파서의 트렁크를 줄에 줄로 포팅하는 것이 Java-ish 또는 C-ish로 보이는 언어와 더 잘 어울린다. (트렁크는 C 또는 C ++로 직선 또는 자동 포팅 또는 아마도 자바 스크립트와 Gecko 스타일의 파서 일시 중단 가능성을 포함하여 흥미로운 것들을 허용하기 위해 크게 리팩터링되고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텍스트 문자열을 XML DOM 개체로 구문 분석하고 JavaScript를 통해 정보를 추출합니다. 구문 분석 오류는 문서 URI(아래 참조)를 오류의 소스로 사용하여 오류 콘솔에도 보고됩니다. HtmlAgilityPack은 한때 C#으로 구문 분석하는 HTML의 기본 선택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일부는 더 나은 대안의 부족을 말한다, 코드의 품질이 낮았기 때문에. 어쨌든 그것은 본질적으로 지난 몇 년 동안 포기, 그것은 최근 ZZZ 프로젝트에 의해 부활 될 때까지. 마르코-js/htmljs-파서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Lagarto는 고급 구문 분석 작업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Jerry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