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mysql 예제

jsp mysql 예제

2 agosto, 2019

이 예제에서는 JSP 코드에서 MySQL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먼저 데이터베이스를 만든 다음 jsp 코드를 작성하여 jsp를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해야 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 를 시작: $sudo/etc/init.d/mysql 중지 C:프로그램 파일MYSQLbin>mysql>mysql-u gururoot-p 다음 예제에서 우리는 추가 하 고 항목을 삭제 됩니다. 먼저 mysql에서 사용자 마스터라는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 jsp 코드를 실행하기 전에 jdk의 lib 디렉토리에 mySqlConnector.jar를 붙여 넣어야합니다. 이제 유효성 검사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이 절차는 서버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때 mysql 명령줄 도구에서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참고: 이 예제에서는 테이블에서 레코드를 삭제하는 동안 출력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해당 레코드가 삭제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선택 쿼리 “guru_test에서 *를 선택”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경우 emp id로 3을 받으면 쿼리를 삭제하면 다른 레코드가 성공적으로 삭제되었습니다. JSP 및 MySQL 프로그램을 통해 레코드 프로시저를 편집, 삭제 및 검색하는 예입니다. 이 문서에서 우리는 MySQL 매우 신뢰할 수있는 MySQL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함께 작업하고 우리는 쉽게 서버 측 또는 클라이언트 / 서버 아키텍처 모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빈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개발 합니다. 이 프로그램 모델은 두 개의 jsp 파일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index.jsp 및 validation.jsp라고 합니다. validation.jsp는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거나 validation.jsp 파일에서 오류를 보고합니다. 코드를 실행하면 레코드가 값 3과 emp3을 통해 guru_test로 테이블에 삽입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index.jsp 페이지는 서버에 연결하고 코스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 페이지를 다시 새로 고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고 validation.jsp 페이지가 방해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MYSQL은 이름이 같은 두 데이터베이스 만들기를 지원할 수 없습니다. 코드 줄 18: 데이터베이스에서 삭제해야 하는 값이 3인 변수 전문가id를 설정합니다. 이것은 항상 테이블의 기본 키입니다. 이 경우 기본 키는 emp_id입니다.

MYSQL 프롬프트에서 GuruTestas라는 데이터베이스를 테이블 guru_testin 만들기: 문 개체를 얻은 후 문을 실행합니다. MySQL은 선도적 인 오픈 소스 RDBMS입니다. MySQL은 다중 사용자, 다중 스레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입니다. MySQL은 웹 기반 서버 프로그래밍 모델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무료 데이터베이스 서버이기 때문에 서버 기반 프로그래밍 모델에는 라이센스 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모델 다이어그램에서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 서버는 이제 소프트웨어 기반 프로그래밍 모델보다 더 많이 사용됩니다. 여기서 는 table guru_test에서 레코드를 삭제하는 쿼리를 삭제합니다. 삭제해야 하는 레코드는 변수 “guruid”로 설정해야 하며 해당 레코드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삭제됩니다. 이제 데이터베이스 프로젝트에 MySQL JDBC 드라이버를 등록해야 합니다. 위의 코드를 실행하면 레코드 withemp_id 2가 99로 변경됩니다.

그래서, 지금 출력은 emp “guru99″대신 emp “guru2″를 표시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JSP를 데이터베이스 및 데이터베이스 액세스에 연결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테이블에서 수행되는 다양한 작업에서 만들기, 삭제, 업데이트 등과 같은 다양한 작업에 대해 배웠습니다. JSP를 사용 하 여 데이터베이스에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록을 삽입 할 수 있으며, 또한, 우리는 필요하지 않은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레코드를 편집해야 하는 경우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