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 patcher 다운로드

lucky patcher 다운로드

12 mayo, 2019

단계 4: 행운의 패 처 apk 설치 파일을 찾은 후, 그것을 열고 ` 설치 `를 클릭 합니다. 곧 설치가 시작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단, 행운의 패 처 설치는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에 설치 되어, 그것을 열고 모든 필요한 권한을 제공 합니다. 5 단계: 구매 옵션을 클릭 한 직후 행운의 패 처 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항목을 무료로 받고 싶습니까? `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당신은 쉽게 행운의 패 처를 사용 하 여 중요 한 파일을 백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 백업 기능을가지고 `는 외부 파일에 응용 프로그램의 백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를 클라우드 또는 PC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중에 저장 된 위치에서 데이터를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패 처 루트 액세스를 필요로 하는 고급 도구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루트 버전을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 폰의 일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패치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즐기고 싶다면 루 팅 된 장치를 사용 하 고 루트 액세스가 필요한 버전을 설치 해야 합니다. 행운의 패 처를 사용 하면 안 드 로이드 앱과 게임에서 라이선스 인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패 처는 안 드 로이드 개발자를 위한 필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놀 랍 고 흥미로운 기능을 많이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행운의 패 처 모드를 다운로드 하거나 행운의 패 처 APK를 설치에 어떤 문제에 직면 하는 경우, 아래에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1. 응용 프로그램/소프트웨어를 선택 하 고 항상 응용 프로그램에 “수정 된 APK 만들기”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APK의 수정에 대 한 옵션을 선택 3. 수정 된 응용 프로그램은 폴더에 있을 것입니다/sdcard/Luckypatcher/수정 4. 이 수정 된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 원래 응용 프로그램 5 처럼 동일 하지 않습니다 기억 하십시오.

간단 하 게 패치 과정은 매우 간단 하 고 자신을 테스트 하는 것은 실패 설치에 대 한 되지 않습니다 변경 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스마트폰의 내부 메모리가 거의 가득 차면 메모리 카드로 무거운 응용 프로그램을 이동 하 여 일부 메모리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행운의 패 처의 도움으로 달성 될 수 있다. ThopTV 앱 APK 5.0 (2019) 보기 IPL 및 TV 무료 (직접 다운로드)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행운의 패 처는 재고 안 드 로이드 기능을 사용 하 여 miserability을 제거 합니다.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에 설치 된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은 모든 응용 프로그램 권한에 대 한 원격 액세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게이머를 위한, 행운의 패 처 앱은 행복입니다. 그것은 패치 및 비용 없이 모든 인 앱 구매를 구입 하는 지불 게이트웨이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모두, 행운의 패 처 2019은 안 드 로이드 장치 사용자를 위한 다양 한 기능을 제공 하는 안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걱정 없이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무료 행운의 패 처 APK를 다운로드. 예, Luckypatcher 비 뿌리 안 드 로이드 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뿌리 안 드 로이드 폰에, 범위는 가장 넓은. 1 단계: 첫째로, 당신은 행운의 패 처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행운의 패 처 원래 APK 파일을 다운로드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는 행운의 패 처 자체와 함께 설치 된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이제 업데이트 알림을 놓친 경우에도 Play 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메서드에서는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또는 “사용 안 함”에 대해 작업 합니다. APK 서명 확인 “패치는 안 드 로이드에 적용 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 서명은 변경 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원하는 변경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 하 여 권한을 제거 합니다. 사용 권한 및 활동 변경 다시 작성 및 설치 – 안전한 방법과 거의 동일 하지만 안전한 방법의 차이점은 원래 서명을 제거 하 고 새 서명을 할당 하는 것입니다. 서명을 확인 하는 경우이 방법은 제대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수정 된 APK 만들기 – 그것은 패키지를 만듭니다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기 위한 사전 적용 된 패치. 이 방법으로 패치 된 응용 프로그램은 패치 전에 앱과 동일 하 게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코드 서명을 확인 하기 위해이 문제가 발생 하 고 있습니다. 변경 ODEX 제거-응용 프로그램의 원래 상태를 복원 하기 위해 ODX 옵션을 제거 하 여 제거 하십시오. 그것은 변경 사항을 취소 하 고 그것은 이전 상태를 만들 것입니다. 선택한 저장 된 구입 항목 제거-Google 결제 에뮬레이션을 통해 저장 된 구매를 제거 합니다. 복원-에서 APK 파일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복원/sdcard/루피/백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