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select 예제

sql select 예제

2 agosto, 2019

select 절은 첫 번째 절이며 데이터베이스 서버가 평가하는 select 문의 마지막 절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최종 결과 집합에 포함할 내용을 결정하기 전에 최종 결과 집합에 포함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열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기, 열1, 열2, … 은 데이터를 선택할 테이블의 필드 이름입니다. 테이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필드를 선택하려면 다음 구문을 사용하십시오. 동시에 수백 또는 수천 개의 행을 표시하는 대신 서버는 한 페이지(예에 따라 10개의 행당 제한된 행 집합)만 요청되고 사용자는 다음 페이지를 요청한 다음 다음 페이지를 요청하여 탐색을 시작합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전용 연결이 없는 웹 시스템에서 특히 유용하므로 클라이언트가 서버의 모든 행을 읽고 표시하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 <, ==, <=를 기준으로 조건으로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앱 테이블에서만 앱 이름 및 AppCategory를 선택합니다. 출력을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SQL SELECT 쿼리 문의 기본 예제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레코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HERE 절에 지정된 조건에 따라 몇 개의 레코드를 선택하거나 와일드카드(*)를 사용하여 모든 열을 선택하거나 쿼리에서 명시적으로 선언하여 몇 개의 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하나의 SELECT 문에서 GROUP BY, HAVING, WHERE 및 ORDER BY 절을 사용하는 것을 보여 주습니다. 그것은 그룹 및 요약 값을 생성하지만 이상 가격으로 제품을 제거 한 후 그렇게 $25 및 5 미만의 평균 주문 수량. 또한 ProductID별로 결과를 구성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시맨티컬적으로 동등한 쿼리를 보여 주며 EXISTS 키워드와 IN 키워드 사용 간의 차이점을 보여 줍니다.

둘 다 제품 모델이 긴 소매 로고 저지인 각 제품 이름의 인스턴스를 검색하고 ProductModelID 번호가 제품 및 ProductModel 테이블 간에 일치하는 유효한 하위 쿼리의 예입니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및 SQL 엔진 공급업체의 창 함수 기능 구현은 크게 다릅니다. MySQL 외에도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는 창 함수의 적어도 일부 풍미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대부분의 공급업체가 표준의 하위 집합만 구현한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강력한 RANGE 절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오라클, DB2, 스파크/하이브, 구글 빅 쿼리만 이 기능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최근에는 공급업체가 표준(예: 배열 집계 함수)에 새로운 확장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분산 관계형 데이터베이스(MPP)보다 데이터 공동 지역성이 약한 분산 파일 시스템(Hadoop, Spark, Google BigQuery)에 대해 SQL을 실행하는 컨텍스트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모든 노드에 데이터를 균등하게 배포하는 대신 분산 파일 시스템에 대해 쿼리를 실행하는 SQL 엔진은 데이터를 중첩하여 데이터 공동 지역성을 보장할 수 있으므로 데이터 전체에 걸쳐 많은 비용이 드는 조인을 피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창 함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집계 함수는 또 다른 매우 강력한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