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navi 다운로드

u navi 다운로드

12 mayo, 2019

오프 라인 지도로 앱 개발 & 탐색 SDK Sygic는 앱에 온라인 및 오프 라인 GPS 네비게이션 및 지도 경험을가지고 빠른 응용 프로그램 개발 키트에 대 한 SDK를 제공 합니다. 기술 문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어디서 나 탐색 하세요. 오프 라인 지도와 우리의 탐색은 항상 작동, 인터넷 연결이 없는 경우에도,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목적지로 안내 Sygic GPS 네비게이션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오프 라인 지도를 다운로드 당신이도로를 공격 하기 전에 항상 모든 필요한 지도를 다운로드 합니다. 해외에서 운전할 때는 목적지의 지도와 모든 환승 국가의 지도를 다운로드 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 하십시오. 교차 해야 하는 모든 국가의 오프 라인 지도가 없는 경우 목적지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Sygic는 최소한의 스토리지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한 부분 에서만 운전 하는 경우 전체 국가의 지도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큰 국가는 지역으로 분할 되어 있으므로 꼭 필요한 영역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Unavi 시스템은 로드 화면에서 ` 중단 ` 되는 “자동 여행은” 메시지 “심각한 응용 프로그램 오류” 메시지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발견 되지 않습니다.” 여행 모듈이 발견 되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중에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백업 카메라가 빈 화면으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LCD는 아무 힘 시보레 크루 제 온/오프 토글 설정 변경 시간 & > 옵션 > 응용 프로그램 버전 시계를 확인 하는 것은 1 ~ 2 시간 동안 하드 키 버튼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라디오 기능) iPod이 연결 되어 있지만 사운드 키보드 버튼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모든 버튼) 키보드 버튼이 작동 하지 않음 (라디오 기능 제외) LCD 화면이 꺼지지 않음 (시스템이 종료 되지 않음) GPS 신호가 들리지 않음 (내장 스피커에서 출력 되지 않음)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AUX 모드를 통해 공장 스피커에서 출력 없음). USB 장치가 연결 되 면 소리가 들리지 않음 여객 에어백 또는 안전 벨트 표시 램프 깜박임 라디오 여행 화면 부분적으로 빈 또는 스크램블 된 화면 정지 로드 후 시스템 정지/정지 간헐적 터치 스크린 응답 하지 않음 (LCD) 터치 스크린 (lcd) 조정 TPMS 빛이 온 UNAVI 시스템 TPM 경고 램프를 설치 한 후-전자기 간섭 또한,이 호환성 목록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정기적으로 방문 하십시오. 오프 라인 네비게이션 특히 해외 여행 할 때 필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저장 된 정보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Wi-fi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비싼 로밍 데이터에 돈을 지출. 기기를 찾을 수 없습니까? 자세한 내용은 장치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이 웹사이트는 공공 장소에서 사용이 금지 되며 등록 된 딜러 (비즈니스)만 사용 하도록 제한 됩니다. 당신이 차량 소유자이 고 당신의 차에 대 한 Unavi 시스템을 구입 하고자 하는 경우,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위치 근처에 우리의 경험이 풍부한 설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여기를 클릭 하 고 문의를 제출 하기 위해 우리의 연락처 양식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현대 및 기아 자동차에 대 한 탐색 솔루션 일반 정보에 대 한 안 드 로이드 자동/애플 CarPlay를 장착, www.unavi-usa.com 업데이트는 다음 탐색 장치 및 소프트웨어에 대 한 곧 사용할 수 있습니다에서 우리를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Unavi 딜러 되기 Nwo! 여기에 등록 하 고이 양식을 보내십시오 (CA 사업체에만 해당).

캘리포니아 이외 지역에서? 를 통해 재판매 허가증 또는 사업 세금 라이센스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이상 200 국가에 대 한 지도에서 선택 하 고 휴대 전화에 필요한 것 들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높은 품질의 오프 라인 지도, 경로 계산을 위한 관심의 포인트와 소프트웨어의 수백만은 주머니에 휴대 전화에 저장 됩니다. 우리는 무료로 일년에 여러 번 지도를 업데이트, 그래서 당신은 항상 최신 지도와 함께 운전 합니다. 당신이 등록 과정에 도움이 필요 하 고 우리의 제품에 대 한 질문이 있는 경우, 우리의 정상적인 업무 시간 동안 전화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 기꺼이 보다 더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