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패키지 다운로드

yum 패키지 다운로드

13 mayo, 2019

다운로드만 플러그인을 설치 하려면, 루트 사용자로 다음 명령을 실행 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yum에 대 한 “다운로드만” 플러그인을 통해 Yumdownloader를 선호 합니다. 그러나 둘 다 매우 쉽고 편리 하며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합니다. 당신은 포털의 다운로드 섹션으로 이동 하 고, 각 릴리스에 대해 당신은 당신이 바이너리 ISO를 다운로드 페이지에 “소스” 탭을 좋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탭을 클릭 하면 소스 DVD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당신을 데 려 갈 것 이다. 다음은 Red Hat 엔터프라이즈 Linux 6 업데이트 5 페이지의 예입니다. -> 실행 중인 트랜잭션 확인—> 패키지가 설치 됩니다-> 완료 종속성 해상도 로드 “보안” 플러그인 구성 시간: 0.040 냠 버전: 3.2.22 패키지 자루 rpmdb 설정 시간: 0.000 설치 프로세스 설정 패키지 자루 설정 가상 제공 또는 파일에 대 한 검사-다운로드만에 대 한 제공 pkgSack dep에 대 한 검색만 패키지 자루를 설정만 패키지 yum-다운로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자루를 설정 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RHN에 등록 된 컴퓨터에 먼저 다운로드 RPM 업데이트를 할 수, 1) 냠 냠-다운로드만/설치 yum을 설치 냠/Root/rpm_slos 다운로드에 대 한 RPM 업데이트 다운로드만 플러그인/ 디렉토리 2) 냠 업데이트-다운로드만-downlorered=/root/rpm_updates/smins 파일에 다운로드 하 여 오프 라인 시스템에 전송 합니다. 다운로드 아파치 패키지 하지만 설치/업데이트 하지 마십시오, 입력 합니다: # 냠 업데이트 아파치–다운로드만 기본적으로 패키지는/var/cache/yum/디렉토리에 저장 됩니다. 그러나/opt와 같은 패키지를 저장 하는 대체 디렉터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yum 업데이트-다운로드만–다운 로딩 =/opt 샘플 출력: Iso를 다운로드 하면 최신 릴리스가 제공 됩니다. CD의 내용을 웹 서버에 복사 하 고 “repodata” 하위 디렉터리가 포함 된 디렉터리에서 yum repo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RHEL7 DVD의 경우, 그 디스크의 루트 디렉토리, 애드온/고가용성 및 addonsa/ResilentStorage 것입니다. 우리는 쉽게 냠 명령에 대 한 “다운로드만” 플러그인을 사용 하 여 모든 종속성 RPM 패키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태그: CentOS 7 다운로드 RPM packagesDownloadonlyFedoraPackage 관리자 Srhelrpmyum다운로더 다운로드 냠 리눅스 패키지에 대 한 CentOS, 데비안, 페도라, FreeBSD, Mageia 오픈만 드 리 바, 오픈 오픈,로 사, RPM 보편적 인 우분투. “다운로드만” 플러그인과는 달리 Yumdownload는 특정 그룹과 관련 된 패키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이 문서는 이해 하기 쉽고 우리에 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감사! 그건 모두, 당신이 기사를 좋아한다면 의견과 의견을 공유 하시기 바랍니다. . 검색 서비스는 표준 경로에서 이름 (아파치)에 의해 패키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서버), 절대 파일 이름 (/busr/sin/아파치), 바이너리 (gprof) 또는 공유 라이브러리. 그것은 아직 여러 인수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 시스템 및 아치는 시스템에 따라 ` redhat `, ` 레드햇-7.2 `, `만 드레이크 ` 또는 ` 그놈 `과 같은 ` i386 ` 또는 ` src ` 등이 될 수 있는 선택적인 추가 필터입니다. Yum으로 ` 다운로드 전용 ` 플러그인을 사용 하려면 먼저 냠을 사용 하 여 플러그인을 설치 합니다, 당신은 또한 모든 종속성과 함께 RPM을 다운로드 하는 “repotrack”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는 냠에 대 한 “다운로드 전용” 플러그인을 사용 하는, 다른 “yumdownloader” 유틸리티를 사용 하는. 이제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서버에 설치/업데이트 하지 않고 패키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 즉, 튜토리얼의 주요 부분으로 시작 하자. 이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업데이트와 repo를 원한다 면, 다음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냠 “installroot 옵션을 사용 하 여 이미 설치 된 패키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 로컬 위 키 페이지의 전체 목록은 표제 지를 참조 하십시오. 제안을 다시 제공 합니다. 그것은 하나를 할 수 있는 정말 유용한 방법입니다 루트 냠 설치 OS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AWS에서 사용자 지정 Ami를 구축 하고자 하는 경우 유용). 예를 들어 RPM “firefox” 및 모든 종속성을 다운로드 하려면 버 명령을 사용 하십시오.